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0년 4월 통계



2010년 4월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 시작합니다.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다음 인사이드와 함께합니다.

공원에서 찍은 벚꽃사진과 개나리사진 언제 정리를 해야 하나? ㅎㅎ;;;



이번달 전체트래픽추이는 들쑥날쑥 합니다.

마지막부문은  한솥도시락 "스파이시 치킨라이스"덕분에 유입이 늘어 났네요.

4월 총방문자수는 32,609명..

가장 많이 방문한 날은 4월 29일 3,807명 / 가장 적게 방문한 날은 4월 5일 599명

이번달은 블로그 런칭 1주년도 있었고, 여러가지 행사도 많았으니

지난달에 비해 유입자수가 1만명 가까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유입방법에선 지난달과 비슷하기에 따로 언급은 안하겠습니다.

검색엔진은 전적으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유입검색어부문에서는 지난달에 이어서 편의점도시락이 1위입니다.

코엑스 맛집에 대해 소개한 건 "오킴스브로이하우스"밖에 없는데,

검색어 "코엑스 맛집"을 통해 많이 유입되었네요.

제가 시간이 없다보니 코엑스 음식점들 리뷰를 제대로 못했는데,

이번달에 시간이 된다면, 오킴스브로이하우스가 아닌

다른 맛집 리뷰도 준비하겠습니다^^

"해남맛집"과 "올리브떡볶이"가 새로 순위권 안에 들었습니다^^




유입 상세 주소도 역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네이버 오픈캐스트...

다음 검색과 이글루스 벨리를 통해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요..

5월달의 계획이 있다면,

그동안 미루어 왔던 코엑스 전시회 관람기와

2월 마지막주에 갔던 군산과 전주여행기, 공원산책탐방도 올릴 예정입니다.

현재 음식,맛집 사진들만 올라오고 있는데,

시간이 받쳐준다면 미루어졌던 내용들을 채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