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0년 3월 통계



2010년 3월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 시작합니다.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다음 인사이드와 함께합니다.

지난달에 비해 포스팅과 댓글의 양이 많이 늘었습니다.
(아직 세 보지 않았지만, 거의 2-3배정도 늘어난듯)




전체트래픽추이는 전체적으로 고른편입니다.

메인화면에 걸리지 않았지만, 지난달에 비해서 방문자수가 많이 늘어났네요.

블로그 역사상 월 최대 방문객수가 압도적으로 높았습니다. (총:23,042명)




유입방법에선 검색엔진의 유입이 줄고, 일반사이트에 대한 유입이 늘었네요..

검색엔진은 전적으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유입상세주소도 역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글루스 벨리와 네이트 오픈캐스트를 통한 유입도 있네요..




유입 검색어 부문에선 지난달에는 애슐리가 1위를 차지했는데,

이번달에는 다시 편의점도시락이 상위권을 차지했군요.

후반부에 편의점도시락 리뷰를 한게 이렇게 된 것 같네요.

이번달에는 포스팅과 댓글의 양이 지난달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이 늘어났습니다.

제가 발벗고 나선 덕분도 있지만, 그동안 밀린 맛나는 이야기들을

하나둘씩 꺼내 방문자수&댓글수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밀린 맛나는 이야기들이 산떠미예요^^

4월달에도 3월달과 마찬가지고 이번만큼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