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모스버거N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 1,900원 ♬ 최고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 1,900원 ♬ 최고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신세계푸드에서 새롭게 런칭한 프랜차이즈 햄버거집 노브랜드버거 홍대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신세계푸드에서 2018년 6월 쟈니로켓의 하위버전인 버거플랜트를 코엑스몰에 런칭하긴 했지만, 높은 가격대와 기존 수제버거집과 차별화된 점이 없어서 도태되다가 요즘 잘나가는 "노브랜드"상호를 이용하고 버거플랜트시절보다 가격을 낮춰 노브랜드버거를 런칭하게 된 것입니다. 노브랜드버거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YES24중고서점 건물에 위치한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노브랜드답게 노랑노랑..

 

 

 

 

2019년 8월 19일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정식오픈하였습니다.

 

 

 

 

 

매장 입구부터 버거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영업시간입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이며, 마감시간은 월~목 밤 10시 30분, 금,토는 새벽 0시까지 영업합니다. 라스트오더는 30분전 마감.

 

 

 

 

매장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기자(프레스)분들의 사진/영상 촬영이 한창 진행중이더라구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노랑과 하양의 조화가 눈에 띄는...

오픈 첫 날이라서 그런지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였는데, 시간이 지나면 좀 나아지겠죠^^

 

 

 

테이블에 차려놓은 노브랜드버거 제품 샘플링입니다.

그릴드 불고기버거, NBB시그니처버거, 미트마니아버거, 소떡롤, 상하이 싱거포크가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기자분과 관계자분들이 한 컷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버거플랜트 시절에는 없던 소떡롤과 피자바게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떡롤은 기존의 소떡에 피자소스를 넣어 프라잉또띠아롤에 말아 튀긴 롤이랍니다. 소스맛과 시나몬맛 두가지가 있어요.

피자바게트의 경우, 페퍼로니, 치즈, 콤비가 있습니다.

 

 

 

현금결제는 픽업코너(제품 받는 곳)에서 카드결제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웬만한 음식점들도 키오스크가 있는 만큼 키오스크 도입이 점차 빨라지고 있네요.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노브랜드버거 메뉴판입니다.

버거플랜트 시절보다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해졌어요. 단품은 1,900원부터 5,300원까지 세트는 3,900원에서 6,900원까지.

탄산음료는 펩시계열이며, 리필은 불가능합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그릴드 불고기버거 세트 주문해 봤어요.

 

 

 

탄산음료와 감자튀김은 종류변경 및 사이즈변경이 가능한데, 감자튀김의 경우, 버거플랜트 시절에는 샐러드변경이 가능했는데, 그 부분을 없앴더라구요. 감자튀김이 먹고 싶지 않을때 다른거 먹고 싶었는데 아쉽....

 

 

 

영수증을 받고 번호표 대기판에서 번호표가 나오면 제품을 받으면 됩니다.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 세트 나왔습니다.

버거를 반으로 잘라야해서 나이프 달라고 했는데, 일회용이 아니라서 놀라웠습니다. 패스트푸드 특성상 플라스틱 나이프를 주는 경우가 대다수거든요. 버거포장지와 음료컵디자인이 하나로 통일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

 

 

 

노브랜드버거 콜라입니다.

노브랜드버거 탄산음료의 경우, 펩시계열로 제로콜라(넥스), 칠성사이다, 미란다 오렌지/포도로 변경이 가능하며, 금액추가로 피지워터나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얼음이 정말 큼직큼직하네요.

버거플랜트 시절과 마찬가지로 탄산음료는 리필이 불가능한 대신 가격이 다운되었다고 했는데, 그래도 맥도날드 탄산음료보다는 조금 비싸네요.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입니다.

토마토케찹 한개 기본제공인데, 픽업코너(제품 받는 곳)에서 더 달라고하면 줍니다.

미디움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했습니다.

 

 

 

감자튀김도 꽤 두툼하고 포실포실한 식감이 있네요.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 개봉박두!

버거포장지며 음료컵디자인이며 디자인이 통일되어있다보니 어떤버거인지 써놓치 않으면 헷갈릴수 밖에 없는 구조더라구요. 그래서 버거포장지에 주문한 버거를 저렇게 써놓았습니다.

 

 

 

최고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버거 그릴드 불고기버거입니다. 단품이 무려 1,900원!!!!!! 세트는 3,900원.

직화 미트 패티에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불고기소스를 더한 NBB 최고 가성비 버거!

 

 

 

빵은 참깨빵!

 

 

 

참깨번 - 마요네즈 - 양상추 - 양파슬라이스 - 불고기소스 - 미트패티 - 번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주 심플한 버거입니다.

참고로 버거플랜트 시절에는 100% 소고기패티를 사용했지만, 노브랜드 버거로 넘어오면서 소고기(호주산과 국내산 섞음)와 돼지고기(국내산)를 섞은 미트패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니 다른 프랜차이즈 불고기버거보다 미트패티가 좀 더 두툼함을 알 수 있습니다. 기사를 보니깐 노브랜드버거 미트패티가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 패티에 비해 20%가량 두껍다고 합니다. 가격도 착하면서 미트패티도 두툼하다니 굿~!

 

 

 

미트패티는 이름에 걸맞게 불로 구운 향이 느껴졌으며, 고기 양이 많아지니 씹는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풍성한 미트패티, 적당한 야채, 달짝지근한 불고기소스 조화로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버거로 인정!

 

 

 

그릴드 불고기버거 이외에 소떡롤과 NBB오리지널버거도 먹어봤는데, 다음 후기때 올리겠습니다.

원산지 표기판은 제가 체험단으로 온게 아니라 매장 내부를 꼼꼼히 살펴보지 못했는데,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원산지 표기판이 있었더라구요. 다음번 리뷰때는 원산지 표기판을 찍어 올리겠습니다. 알레르기 정보나 칼로리 정보가 없다는 점도 좀 아쉬웠네요.

버거플랜트 시절보다는 가격 대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6-4

전화번호 : 02-322-273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벽 0시 (일~목은 밤 10시 30분까지) / 라스트 오더는 영업종료 30분 전 마감.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공감은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