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 | 요기요 맥도날드 4000원 할인!

 

맥도날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 | 요기요 맥도날드 4000원 할인!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8월 둘째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는 바로 맥도날드! 평일 5일 내내 맥도날드 4,000원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해서 오랜만에 맥도날드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이번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는 바로 맥도날드!

8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 5일 내내 맥도날드 4,000원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요기요에서 슈퍼클럽을 런칭했는데요.. 런칭 기념으로 8월달에 가입할시 가입후 3개월간은 월회비 4,900원 납부하면 주문할때마다 3,000원 할인됨과 동시에 모든 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할인 횟수도 원래 10회인데 20회까지 할인 가능하다고 해서 가입했어요.

사실 맥도날드덕분에 가입했다고 보심이 ㅋ

 

 

 

저는 수 많은 메뉴들 중에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을 주문했는데요..

맥딜리버리로 배달하면 만원 그대로 내야하지만,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맥도날드 4,000원 할인과 슈퍼클럽 3,000원 할인을 더하면 3,000원에 먹을 수 있으며, 요기요 내 등급별 쿠폰을 소지하고 계신 분들은 최대 2,000원 할인해서 1,000원에 먹을 수 있는 기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요기요 등급쿠폰을 사용해서 1,500원에 먹었어요.

 

 

 

요기요앱을 통해 배달주문한 상품 도착 완료~!!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저희 동네는 배달 주문한 후, 정확히 1시간 반만에 왔어요 ㅠㅠ

버거 기달리다 목이 빠질뻔......

 

 

 

맥도날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입니다.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웨지 후라이 라지(화이트 마요소스 기본 제공), 코카콜라 라지, 상하이 치킨 스낵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라지세트와 상하이 치킨 스낵랩 구성입니다. 매장에서 구입시 9,000원.

 

 

 

맥도날드 콜라 라지입니다. 용량은 610ml 칼로리는 198kcal

 

 

 

 

무더운 날씨에는 역시 얼음이 들어간 시원한 콜라가 짱!!!!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 버거 포장지 한번 뜯어볼까요?

포장지가 바뀌었네요.. 초기에 나왔을땐 전용포장지였는데, 일반포장지로 바뀐걸 보면 이 버거도 조만간 단종할 예정인가봅니다.

 

 

 

버거띠를 풀어봅시다.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 버거입니다. 가격은 4,700원(579kcal, 247g) 세트 5,900원(948~1115kcal) 라지세트 6,8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5,300원 세트 6,800원 만원팩 10,000원(1380~1613kcal)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의 번은 참깨번을 사용하지만, 변형된 상하이버거의 경우, 콘밀번을 사용합니다.

 

 

 

안을 열어보니 아보카도 퓨레가 보입니다.

 

 

 

 

콘밀번 - 마요네즈 - 바베큐스리라차소스 - 아보카도퓨레 - 양상추 - 적양파 - 베이컨 - 스파이시치킨패치 - 화이트마요 - 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맛보니 아보카도 퓨레를 많이 넣은 덕분인지 고소하고 부드러운 상하이버거를 먹은 느낌(?)이였습니다. 바베큐스리라차소스를 적게 넣은 것 같은 ㅠㅠ 출시 당시에는 아보카드퓨레가 너무 묽게 나와서 흘러내린다는 후기가 정말 많았는데, 중간에 개선된건지 아니면 복불복인건지 예전과 다르게 아보카도 퓨레 묽은 부분은 조금 개선된 것 같더라구요. 아보카도 자체가 강렬한 맛을 주는게 아니라서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뭔가 좀 아쉬운 맛이였습니다.

 

 

 

웨지 후라이 라지입니다. 웨지 후라이는 화이트 마요소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소스가 모자를까봐 토마토케첩도 2개나 주셨네요 ㅋ

 

 

 

매콤한 시즈닝이 들어가서 그런지 아무것도 찍어먹지 않아도 맛은 괜찮아요.

 

 

 

웨지 후라이 나올때 기본으로 제공되는 화이트마요소스

단품으로 구매시 200원입니다.

 

 

 

레몬농축액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새콤한 마요네즈소스.

 

 

 

 

 

 

집에 일회용포크가 있어서 포크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케찹에 찍어먹을 때보다는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원팩에 있는 상하이 치킨 스낵랩입니다. 단품 가격 2,000원(279kcal, 106g) 딜리버리 가격 2,600원

 

 

 

 

또띠아 안에 양상추, 베이컨, 스파이시치킨패티, 화이트마요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지만, 양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밖에 없는 양날의 검 같은 제품.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덕분에 이번주 내내 맥도날드만 먹게되네요 ㅎㅎ

오늘이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맥도날드 4천원 할인 이벤트 마지막 날! 마지막 날에도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 또 주문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