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행운버거 단품 1+1 | 맥도날드 송파잠실DT점

 

맥도날드 행운버거 단품 1+1 | 맥도날드 송파잠실DT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2019년도 첫 포스팅! 1월이 시작되자마자 감기 몸살에 허리까지 삐긋하면서 그동안 본의 아니게 블로그활동을 쉬었습니다. 이번 맥도날드 행운버거 포스팅을 시작으로 2019년에도 블로그 활동 시작합니다!

 

 

 

 

매년 12월 말에서 1월 말까지 신년한정메뉴로 나오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행운버거 100만개 판매기념으로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오후 2시 19분부터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행운버거 단품 1+1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아주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맥도날드 송파잠실DT점

위치 자체가 외진 곳이라 매장 내부 이용고객보다는 드라이브트루 이용고객이 많은 편.

 

 

 

방문당일, 오후 2시 19분에 방문해서 행운버거 골드 단품 1+1과 콜라 라지사이즈 구입했습니다.

 

 

 

 

맥도날드 콜라 라지사이즈입니다. 가격은 1,500원

 

 

 

 

햄버거 먹는데 콜라는 필수~!

리필이 안된다는 점은 아쉽지만, 탄산음료 라지사이즈는 타 패스트푸드점보다 조금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행운버거 골드입니다. 단품가격은 4,600원(542kcal), 세트가격은 5,900원(848~1015kcal).

가격은 작년과 똑같습니다. 작년에 있던 런치세트가 빠진점은 아쉬움으로 남는..

 

 

 

 

위에서 바라본 행운버거 골드~

맥도날드 햄버거 중에서 흔치 않은 롱참깨번입니다.

 

 

 

행운버거는 골드와 레드가 있는데 단품 1+1 행사의 경우, 골드 구입했으면 레드주는게 아니라 골드 구입했으면 골드를 하나 더 줍니다.

 

 

 

작년에는 맥도날드 측의 재료부족사태때문에 행운버거가 일주일 앞당겨 일찍단종하는 바람에 그때 행운버거 레드만 먹고 골드는 먹지 못했는데 단품 1+1행사로 그 한 풀어보네요.

 

 

 

 

 

 

쫀득한 패티에 리치한 갈릭소스가 들어간 행운버거 골드~

 

 

 

1+1 단품행사의 경우, 내용물이 허접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평소대로 나왔네요.

 

 

 

 

롱참깨번 - 아이올리소스 - 양상추 - 양파 - 쇠고기패티 - 갈릭소스 - 번으로 구성되어 있는 행운버거 골드

 

 

 

행운버거 패티는 보통 맥도날드 쇠고기패티에 비해 좀 더 쫀득쫀득한 식감이 있고, 달짝지근하면서 마늘향이 났던 갈릭소스!

마늘향이 나는 불고기버거 같은 맛! 불고기버거보다는 맛이 약간 떨어진다는 점이 단점.

2014년부터 매년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이제 매년 신년한정고정메뉴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맥도날드 송파잠실DT점 (24시간 매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305-15

전화번호 : 070-7209-0613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공감은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