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도시락

한솥 기간한정메뉴 버터간장 스크램블 | 추억의 버터간장밥!

 

한솥 기간한정메뉴 버터간장 스크램블 | 추억의 버터간장밥!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한솥에서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추억의 버터간장밥! 버터간장 스크램블을 맛보고 왔습니다. 사실 출시당일에 바로 구입해서 먹어봤어야 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먹어보다가 어제 한솥 주변 지점 전화해봤지만 전부 SOLD-OUT(솔드아웃)!!! 겨우, 집에서 좀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남은 떨이라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3월 1일부터 소진시(3월 17일)까지 판매중인 한솥 버터간장 스크램블

하지만 예정 판매종료일인 3월 17일 이전에 판매종료되는 매장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구하기 정말 어려웠습니다.

 

 

 

 

대부분의 매장들이 재고소진으로 판매중단되었는데, 마침 집에서 좀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겨우 주문할 수 있었어요.

다만, 버터간장 스크램블에서 가장 중요한 간장이 소진되는 바람에 간장은 못받았답니다 ㅠㅠ

 

 

 

주문한 한솥 버터간장 스크램블 오픈합니다!

 

 

 

 

한솥 기간한정메뉴인 버터간장 스크램블입니다. 가격은 3,400원

 

 

 

 

 

 

 

 

 

밥 위에 에그 스크램블 올려놓고 김, 무절임, 소불고기가 있습니다.

버터의 경우, 100% 프랑스산 버터로 매장에 따라서 버터를 별도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고, 미리 버터를 올려놓고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미리 버터를 올려놓으면 따끈한 에그 스크램블과 밥때문에 몇분만에 금방 녹더라구요 ㅠㅠ

 

 

 

기존의 버터간장밥과 다른점이 있다면 무절임과 소불고기가 추가되어 좀 더 풍성해졌다는 점.

 

 

 

원래 간장도 같이 제공되었어야 했으나, 제가 주문한 도시락이 마지막이라 간장이 없다고 해서 할 수 없이 집에 있는 간장으로 뿌려봅니다.

 

 

 

숟가락으로 쓱싹쓱싹 비벼서 추억의 버터간장밥 완성!

 

 

 

이렇게 비벼보니 생각보다 양은 많치 않네요.

 

 

 

고소한 버터의 향과 짭조름하고 감칠맛나는 간장이 추억의 버터간장밥을 생각하는 맛이였습니다.

버터가 들어가서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오독오독씹히는 무절임이 잡아주고, 소불고기의 경우, 얇았음에도 약간 질긴 편이였네요.

버터간장 스크램블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에그 스크램블은 부드러운 식감에 밥과 잘 어울러져 비비기에도 잘 맞았구요.

어떻게 보면 소불고기빼고 장조림을 넣으면 딱 장조림버터간장밥으로도 변신 가능할 듯 싶네요.

 

 

 

 

출시한지 5일만에 물류센터에서 보유중인 물량이 소진되었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네요.

고정메뉴로 출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나중에 정규메뉴로 승격될 가능성이 높을 듯...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갈비치킨마요덮밥을 한정판매한다고 하니 꼭 한번 맛보세요^^

요즘 극한직업 영화에서 수원왕갈비통닭이 유행하면서 요즘은 너도나도 할 것없이 갈비양념이 들어간 치킨을 출시하는군요 ㅎㅎ 한솥도 그 대세에 따르는듯... ㅋ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공감은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