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도시락

한솥 돈까스카레 | 한솥 2019년 1월 매가 할인!

 

한솥 돈까스카레 | 한솥 2019년 1월 매가 할인!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혼밥하기에 가장 좋은 한솥도시락! 매년 1월과 8월만 되면 요일별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오늘은 처음 먹어보는 한솥 돈까스카레 리뷰 시작합니다~

 

 

 

매년 1월과 8월, 겨울방학시즌과 여름방학시즌만 되면 특정도시락제품 요일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는 한솥

월요일은 치킨마요, 화요일은 치킨제육, 수요일은 돈까스카레, 목요일은 새치 고기고기, 금요일은 동백, 토요일은 진달래, 일요일은 철판볶음밥 순으로 진행합니다. 반찬 묵은지 김치찌개와 소고기 육개장은 1월 한달 내내 상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모든 할인 품목은 1회 10개까지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수요일 매가할인은 "돈까스카레"

원래 가격은 3,900원인데 이번 매가 할인으로 3,000원!

 

 

 

레토르트 형식의 한솥카레와 돈까스 한 장, 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주 심플한 구성.

사진 속의 계란후라이는 토핑추가했습니다.

 

 

 

큼직한 건더기와 진한 카레의 풍미가 담긴 한솥 카레

한솥 카레는 레토르트 형식으로 나온다고 했는데, 실제로 본 건 처음이네요.

주문할때 따끈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식었을 때는 끓는 물 3분! 전자레인지 용기 사용시 3분 데워드시면 됩니다.

 

 

 

한솥카레 용량은 200g(185kcal)이며, 오뚜기 레토르트카레용량과 똑같습니다..;;

쇠고기, 감자, 당근, 양파 등 카레의 기본토핑들도 다 들어가 있습니다.

 

 

 

레토르트카레, 밥, 돈까스 한 장 구성으로 아주 심플한 한솥 돈까스카레

계란후라이 토핑을 추가하니 더욱 푸짐해 보입니다.

 

 

 

돈까스카레 나올때 카레소스를 부워주는 방식으로 포장하는거 아닌가 걱정은 했습니다만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카레소스는 별도의 팩으로 제공해서 돈까스의 눅눅함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카레의 돈까스는 경양식돈까스처럼 얇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두툼해서 놀랐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일자형식으로 잘라진 상태로 되어 있던데, 제가 방문한 매장은 한 입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서 주니 정말 좋네요.

 

 

 

반찬은 따로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반찬으로 김치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300원!

 

 

 

 

국내산 100% 국산김치이며, 먹기 좋게 잘게 잘라진 상태라 나옵니다.

 

 

 

 

한솥카레를 부워주니 더욱 먹음직한 한솥 돈까스카레~

 

 

 

레토르트카레치고는 카레의 맛이 진한 편이며 살짝 매콤함이 느껴졌습니다. 

 

감자, 당근, 양파, 쇠고기, 완두콩 등 카레 건더기는 크기도 적당해서 씹히는 감도 있고, 양도 생각보다 적당히 있네요.

 

한솥 2019년 1월 매가할인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니 요일별 한솥도시락 저렴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