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열차 안에서 티타임! ♪ 스타벅스 용산역점

 

열차 안에서 티타임! ♪ 스타벅스 용산역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스타벅스에 들려서 커피 및 디저트 사고 KTX 특실 안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왔습니다.
수많은 커피전문점 중에서 할인되는 카드는 스타벅스 뿐이라 스타벅스를 선택!




용산역 아이파크몰 서관 6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용산점에서 테이크아웃하고 왔습니다.
왼쪽은 번, 오른쪽은 케익박스




커피계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블랙커피의 지존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도 있지만 ㅎㅎ)




테이크아웃한 제품들 뜯어봤습니다.




제가 자주 즐겨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벤티사이즈는 4,300원
아메리카노는 역시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전문점에서 하는게 제일 낫네요.
(개인적으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처럼 연한커피 싫어하는 편)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진한 편이라 이렇게 물에 타서 먹으면 더 많이 마실수 있어요.




번브래드 주위에 카카오칩이 들어간 "카카오번 CacaoBun"입니다. 가격은 2,600원
번은 예전에 애슐리에서 맛본 기억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카카오번 뜯어서 시식해봅니다.




정말 맛있다!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 케익인 "베리베리 티라미슈"입니다. 가격은 4,500원
각종 베리류 과일이 들어간 새콤달콤한 티라미슈~!




제 손이 어쩌다 보니 찍혔군요..
KTX특실 안에서 케익먹기 ㅎㅎ




열차 안에서 티타임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이제 여행지로 고고씽~!!


스타벅스 용산역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1 아이파크몰(IPARK Mall)내 서관 6층

전화번호 : 02-2012-2907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