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KFC

KFC 징거더블다운 ♪ 빵대신 치킨통살필렛이 더블! 진정한 치킨통살버거! KFC 송파점

 


KFC 징거더블다운 ♪ 빵대신 치킨통살필렛이 더블! 진정한 치킨통살버거! KFC 송파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KFC 더블다운버거.. 드디어 12월 1일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출시 당일 바로 KFC 징거더블다운을 맛봤으나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좀 늦게 리뷰하게 되었네요.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자주가는 KFC 매장중에 한 곳인 KFC 송파점
인근에 일신여상, 잠실여고 등 인근의 중고등학교가 있어서 언제나 사랑받는 매장이죠 ㅋ




매장입구에는 징거더블다운 홍보가 한창 진행중~!




KFC 징거더블다운은 단품 5,500원 / 콤보 5,900원입니다.
콤보의 경우, 단품+탄산음료인데 올레클럽카드 할인은 불가능하며, KFC 패밀리카드 적립은 가능!




KFC 탄산음료는 코카콜라 계열이랍니다.




KFC는 탄산음료 리필은 무제한! 탄산음료를 실컷마실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일부 매장의 경우, 탄산음료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다고 얼음을 적게 넣어주신......;;;;;;;;;;




KFC의 야심작! KFC 징거더블다운 등장!!




안쪽을 들여다보니 빵대신 치킨통살필렛이 저를 맞이해 주네요. 그것도 더블로~




처음 오픈하는 순간! 물고기의 모양을 하고 있는 징거더블다운




징거더블다운 구성을 살펴보면 치킨통살필렛-페퍼마요-베이컨-치즈-페퍼마요-치킨통살필렛입니다.




빵과 야채가 필요없는 오직 치킨! 치킨! 치킨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버거가 아닐까 싶네요.
유일한 소스인 페퍼마요소스가 매운맛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안의 내용물을 살펴보기 위해 반을 갈라보니 진짜 치킨통살필렛이 들어가 있네^^
포장지를 벗겨 손으로 들고 한번 먹어봤습니다.
한입 베어 먹는 순간 기름기 좔좔~ 그동안 먹어봤던 치킨버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치킨을 두배 즐기는..
다른버거에 비해 느끼함이 좀 있기에 탄산음료와 코울슬로와 같이 결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저는 리뷰를 위해서 종이까지 벗기고 먹었지만 KFC 징거더블다운은 치킨통살필렛 자체가 기름기 있는 음식이라 종이를 들고 먹어야 합니다.




KFC 징거더블다운 올바르게 먹는 방법!




빵이 없는 치킨통살필렛만 있다보니 평소 치킨버거를 먹었을 때보다 더 풍성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의 입맛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일반 치킨버거와 다르게 좀 짜다는 의견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KFC 징거더블다운은 2012년 12월 1일부터 2013년 1월 13일까지 한정판매하는 상품이므로 진짜 치킨통살버거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KFC 송파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인근의 KFC 석촌역점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