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북

사보텐 김치카츠나베정식 | 사보텐 용산점, 용산역 맛집/아이파크몰 맛집

 

사보텐 김치카츠나베정식 | 사보텐 용산점, 용산역 맛집/아이파크몰 맛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배가 많이 출출하길래 주변 음식점을 둘러보던 중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식돈까스집 사보텐이 있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말로만 비싸다는 말이 많아서 한번 체험할 겸사겸사~

 

 

 

용산->전주 기차여행 포스트에서 봤던 김치카츠나베정식을 먹은 사보텐 용산점입니다.

용산역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은 먹을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아이파크몰 입점 음식점 하나하나씩 리뷰할까 생각중입니다. 

 

 

 

시원한 보리차 한 잔~!

 

 

 

 

티슈만 딸랑 있는 테이블세팅.

 

 

 

▲ 사보텐 김치카츠나베정식 (11,000원)

김치와 치즈가 들어있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의 카츠(등심,새우) 전골 메뉴인 사보텐 김치카츠나베정식 나옵니다. 가격은 11,000원

김치카츠나베를 중심으로 밥과 국, 밑반찬인 단무지와 할라피뇨, 샐러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존의 카츠나베에 김치와 치즈가 들어가 있어 더욱 깊고 풍부해졌으며, 기존 카츠나베는 담백함이 있다면, 김치카츠나베는 얼큰함이 있습니다. 제가 먹은 당일에는 약간 좀 짰네요..

 

 

 

카츠나베와 김치카츠나베 주문시 밥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밑반찬인 단무지와 할라피뇨, 샐러드는 어떤메뉴를 주문하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밥과 샐러드, 밑반찬(단무지, 할라피뇨)는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합니다.

 

 

 

샐러드는 역시나 그냥 먹기엔 섭하죠.. 새콤달콤한 샐러드드레싱이 나옵니다.

 

 

 

 

카츠를 전골로 먹으니깐 정말 색다르고 괜찮은 것 같아요.  

사보텐의 음식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와 마음에 드네요.
기차를 타러 고고씽~!!

 

 

사보텐 용산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번지 407-1호 (아이파크몰 서관4층)
전화번호 : 02-2012-044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주문은 마감시간 1시간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