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 ♪ 베이컨이 들어가 더욱 풍성해진 버거! 맥도날드 아셈점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 ♪ 베이컨이 들어가 더욱 풍성해진 버거! 맥도날드 아셈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의 업그레이드형 버거이자 몇가지 재료들의 변화및 추가로 더욱 풍성해진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를 소개합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코엑스몰에 위치한 맥도날드 아셈점, 맥도날드 단층 매장중에서 매장규모가 가장 넓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버거 주문하고 나서 매장 내부도 찍어봤어요.
평일은 한산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만 되면 빈자리들이 꽉 차진답니다.




주문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 세트" 나왔습니다.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는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한정판 버거로 출시되었는데요.
올해도 10월 31일까지 한정판매라고 하니 꼭 한번 맛보시길!




세트주문시 나오는 탄산음료
따로 말을 하지 않을 경우 무조건 콜라로 나옵니다.




뭔가 답답함이 있을 때는 역시 톡쏘는 탄산음료가 최고죠.




맥도날드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감자튀김)입니다.




후렌치 후라이(감자튀김)은 역시 따뜻하게 먹어야 더 맛있는...




2011년 6월부터 케찹을 오뚜기에서 하인즈로 바뀌면서 업그레이드 되었죠..




감자튀김은 역시 케찹에 찍어먹어야 제 맛!




매콤함의 우아한 반전!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의 겉표지입니다.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의 겉표지가 은색이였다면,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의 겉표지는 금색이네요.




겉으로 봤을 때, 버거의 구성은 기존의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와 같아 보입니다.




번은 2011년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나왔던 그랜드 프라임 버거의 번과 같은 콘밀번을 사용했습니다.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버거의 내부 구성은 콘밀번-크리미 페퍼소스-양상추-토마토-베이컨-상하이스파이스통닭가슴살-번 입니다.




기존 제품과 다른점이 있다면 참깨번 대신 콘밀번으로, 마요네즈 대신 크리미 페퍼소스로, 베이컨 2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요네즈 대신 크리미 페퍼소스가 들어가다보니 기존제품보다 더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베이컨이 들어가 더욱 풍성해 졌구요.




기존제품의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보다는 한층 업그레이드한 맛을 보여줬습니다.
다음번에는 2012년 가을 한정판으로 나온 맥 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름만 달라졌을 뿐...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버거와 맥 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는 같은 상품이랍니다. 한정판이라 이름을 새로할 필요가 있어서 저렇게 지은 것 같아요.


맥도날드 아셈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9번지 코엑스몰 내
전화번호 : 02-551-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