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 ♪ 달짝지근함 두배! 패티 두배! 맥도날드 경주점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 ♪ 달짝지근함 두배! 패티 두배! 맥도날드 경주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달짝지근함과 패티가 두배 들어간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세트가 땡기길래 지난 경주여행때 다녀온 것을 리뷰합니다. 2012 런던올림픽 한정판 코카콜라 글라스 안내도 겸사겸사~



경주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맥도날드 경주점, 경주시에서 유일하게 딱 하나있는 매장이랍니다.
올해 4월 중순쯤에 새로 단장했다고 하는데 제가 올린 사진은 그 이전에 찍은 거니 참고바랍니다. 2층 구조의 매장이였는데, 지금도 2층 구조의 매장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새로 단장하기 이전의 맥도날드 경주점 모습, 2층에서 찍었답니다.
테이블에 예쁜모양의 식탁보가 깔리다니 그동안 맥도날드 매장을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테이블까지 위생적으로 하는 곳은 맥도날드 경주점이 처음일듯....



주문한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세트" 나왔습니다. 가격은 5,200원 (런치할인 3,900원)



시원한 맥도날드 콜라
탄산음료 리필이 안된다는 점은 너무 아쉬운...




맥도날드의 감자튀김



작년부터 맥도날드 케찹이 하인즈케찹으로 바뀌었죠^^



달짝지근함 두배! 패티 두배! 더블불고기버거 열어보겠습니당~



포장을 벗겨보니 맥도날드 불고기버거와 다른점이 있다면 패티와 패티 사이에 치즈를 넣었다는 점.
불고기패티와 양상추로만 때우기 뭐하니깐 치즈까지 하나 들어간 센스~



버거의 구성은 참깨번-마요네즈-양상추-불고기패티-치즈-불고기패티-번 순서입니다.
불고기패티에 이미 달짝지근한 불고기소스를 엄청나게 듬뿍 발라서 넣기 때문에 따로 소스를 뿌릴 필요가 없는 버거랍니다.



빅맥과는 차원이 다른 맛! 달짝지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하고 싶은 버거예요.




달짝지근함이 땡길땐 역시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


(이번년도껀 사진 큰게 없어 작은걸로 대체합니다.)
맥도날드에서 5월 14일부터 컵덕후들을 위한 한정판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는 콜라 캔 모양의 글라스를 줬는데, 올해는 런던올림픽 기념으로 콜라 병모양을 변형시킨 글라스입니다. 부피는 제작년꺼보다 더 커졌네요.
2012 런던올림픽 한정판 코카콜라 캔 글라스는 맥도날드의 상품 중에서 라지세트, 빅브렉퍼스트, 핫케익 구매시 증정하므로, 가장 싸게 받고 싶다면 맥런치세트 타임이나 아침타임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5/14 ~ 5/21 - 그린, 블루
5/22 ~ 5/29 - 청록, 회색
5/29 ~ 6/6 - 분홍, 보라
6/7 ~ 6/12 - 6가지 색깔의 캔 글라스 중 재고

2012 한정판 코카콜라 글라스 색깔별 증정 일정입니다.
한정판이니만큼 컵덕후들은 이번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맥도날드 경주점 (24시간 영업)

주소 : 경북 경주시 노동동 102-6

전화번호 : 070-7017-0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