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신천역 맛집 - 디미방순대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맛 본 순대국!

 


신천역 맛집 - 디미방순대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맛 본 순대국!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난달만 해도 정말 무더운 날씨 연속이였는데 지금은 아침, 저녁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을 보니 가을의 계절이 찾아오긴 왔나봅니다. 오늘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음식 중에 하나인 순대국밥을 소개합니다.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순대전문점! 디미방 순대
순대국밥을 파는 곳은 신천역 먹자골목에도 몇군데가 있지만, 모듬순대와 순대곱창볶음을 취급하는 곳은 흔치 않는 답니다. 사실 이곳도 소셜커머스를 통해 알게된 음식점인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가게 운영한지 상당히 오래된 것 같더라구요.




디미방 순대전문점의 메뉴판
중복되는 이름에 대해선 저렇게 커다랗게 적어놓고 오른쪽에 따로 분류했다는 점이 장점!




주류메뉴판
보통 메뉴판 안에 주류를 같이 표기하는데 이 집은 특이하게도 따로표기해 놨네요.




각 테이블마다 티슈, 수저도구, 물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저도구와 시원한 물 한 잔




디미방순대의 순대국밥입니다. 가격은 6,000원




순대국밥을 좋아하지만, 저와는 인연이 없었는지 쉽게 접하지 못했네요.




뜨끈뜨끈한 하얀 흰 쌀밥!




국 따로, 밥 따로 먹는 것보다는 역시 밥에 말아먹는게 국밥의 매력이죠^^




디미방순대의 순대국밥 주문시 나오는 반찬들이예요.
순대국밥의 반찬종류와 부산돼지국밥의 반찬종류하고 같네요.




본인의 입맛에 따라 양념다대기, 청양고추, 새우젓을 넣고 드시면 됩니다.
순대국밥의 오리지널을 느끼고 싶다면 넣치 않고 드셔도 되구요.




제가 청량고추와 양념다대기를 조금 넣었습니다. ㅎㅎ
뽀얀국물이였는데, 조금 뿌해졌네요.




디미방 순대의 순대입니다. 분식집 순대와는 역시 차원이 다르죠^^




순대국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네요.
순대국은 역시 밥말아먹는게 최고!




소셜커머스를 우후죽순 진행하다가 결국 폐업되었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맛본 순대국이 되어버린.....


(폐업)디미방순대
※ 해당업소는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