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제품

이마트피자 ♪ 실속있는 빅사이즈 피자!


이마트피자 ♪ 실속있는 빅사이즈 피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4~5년 전만 하더라도 빅사이즈의 피자는 코스트코 피자 하나밖에 없었는데, 국내 대형마트에서 수익성 거리를 찾다가 이마트가 먼저 코스트코 피자를 벤치마킹해 이마트 피자가 탄생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대형마트에서 너도나도 빅사이즈 피자사업에 진출하면서 요즘은 빅사이즈 피자를 동네 대형할인점 및 일부 대형수퍼마켓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췄다는 실속있는 빅사이즈 피자! 이마트 피자를 소개합니다. 




이마트 피자입니다. 정말 크죠^^;;
초창기 포장디자인은 "이마트 피자"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현재는 "수퍼프라임 피자"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더욱 새로워진 피자~
맛있는 피자 그림까지~




▲ 이마트 콤비네이션 피자 (11,500원)
이마트 피자 종류는 콤비네이션, 불고기, 크림치즈고구마, 치킨바베큐, 시카고 치즈 이렇게 다섯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것저것 들어간 것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속재료들이 알차게 들어 있는 이마트 콤비네이션 피자~




마침 집안에 피클과 탄산음료가 남아있어서 세팅해 봤습니다.




코스트코 피자의 경우, 서양인들의 입맛에 맞춘거라 그런지 짜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이마트피자의 경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거라 그런지 코스트코 피자에 비하면 짜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11,500원 피자에게 엄청 큰 기대를 건 것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실속있는 피자임은 분명합니다.
대형할인점및 대형수퍼마켓의 피자는 배달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배달이 안되기 때문에 가격과 양을 실속있게 출시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