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세븐일레븐

값싸고 푸짐한 영양만점 제육볶음 도시락 (세븐일레븐)

값싸고 푸짐한 영양만점 제육볶음 도시락



오늘의 편의점 도시락 리뷰는 세븐일레븐 "제육볶음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2,500원


세븐일레븐 제육볶음 도시락은 1식 5찬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 비하면 반찬도 많아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쌀 품종 변경하기 이전에 제육볶음 도시락을 맛봤기에 쌀과 돼지고기는 국산입니다.
지난 4월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쌀 품종이 경기도 평택의 안중농협산 고시히카리쌀로 변경해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니 다시 한번 맛봐야 겠습니다.



반찬의 구성은 메인반찬인 제육볶음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밑반찬들이 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무나물, 두부부침, 계란말이, 볶음김치, 어묵볶음이 들어 있습니다.


제육볶음

통으로 썬 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콤한 맛을 더해줍니다.
양에 있어선 지난번 소개한 불고기 도시락의 소불고기와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무나물, 두부부침, 계란말이
두부부침과 계란말이는 간이 잘 베어있지 않아서 제육볶음과 같이 드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찬에 간이 잘 베이는 게 있는가 하면 그렇치 않는 것도 있는 듯.. 한마디로 복불복?)



볶음김치, 어묵볶음
불고기 도시락에선 볶음고추장이 나왔으나, 제육볶음 도시락에선 어묵볶음으로 나왔네요
아무래도 제육볶음 자체가 매콤한 맛이라 순하고 짭조르한 어묵볶음을 넣은 것 같습니다.


밥 위에 검은깨와 참깨가 뿌려져 있어서 식감을 돋게 만드네요 ㅎㅎ




2011년 현재도 시판되고 있는지 알수는 없지만, 편의점 도시락 중에선 반찬 구성하며 양의 질에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도시락입니다. 그러고 보니 예전에 비하면 편의점 도시락 제품들이 많이 늘어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