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세븐일레븐

밥만 있으면 식사 준비 끝!! 불고기 반찬세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오늘의 편의점 제품 리뷰는 맞벌이부부, 싱글족을 위한 "가마솥밥"과 "불고기 반찬세트"입니다.

<-- 버튼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불고기 반찬세트 가격은 1,500원이고, 가마솥밥 가격은 1,000원 입니다.
반찬세트 출시 기념으로 3월 16일부터 50일간 가마솥밥과 반찬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500원 할인해 줍니다.



가마솥밥 (1,000원)
품질 좋은 고시히카리쌀이 30%나 들어 있는 가마솥밥



롯데 가마솥밥의 경우, 유사 제품인 햇반과 같은 비주얼이지만,
유통기한 3일 이내의 냉장보관, 냉장유통 밥으로 레토르트 밥에 비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고기 반찬세트 (1,500원)
불고기 반찬세트 한번 열어 볼까요?




뚜껑을 열어보니 세가지 반찬이 들어 있네요.
메인 반찬인 "버섯불고기볶음"을 중심으로, 서브 반찬인 "볶음김치"와 "호박무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섯, 야채, 불고기가 골고루 들어 있는 "버섯불고기볶음"
야채, 버섯과 같이 들어 있다는 점에서 불고기의 양은 생각보다 많치는 않습니다.



"볶음김치", "호박무침"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 반찬임을 감안해 따뜻한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마솥밥+불고기 반찬세트 구성을 보면 "편의점 도시락"과 별반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집에서 밥을 따로 지어 먹고, 반찬만 사서 먹는게 오히려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뜨끈뜨근한 쌀밥 위에 불고기와 볶음김치 올려놓고 맛있게 냠냠~
냉장유통밥이라서 그런지 찰지고 윤기가 동시에 느껴지면서 갓 지은 밥처럼 느껴졌습니다.



 맞벌이부부, 싱글족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반찬만드는 시간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반찬가게들을 많이 이용하시지만, 반찬가게의 경우, 1인용보단 많은 양을 판매하고 있어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반찬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반찬세트의 1인용 구성은 정말 맞벌이부부, 싱글족들을 위한 제품인 것 같아요. 현재 편의점 도시락 인기메뉴 중심으로 3가지 종류의 반찬세트가 출시되었는데, 인기가 많아진다면 반찬세트 제품군도 좀 늘어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