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북

건대입구역 맛집/스타시티 맛집 -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 ♪ 3,900원의 행복! 명품 김치말이국수!!



건건대입구역 맛집/스타시티 맛집 -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 ♪ 3,900원의 행복! 명품 김치말이국수!!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3,900원의 행복,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를 저렴하게 맛보러 롯데백화점 건대입구점 안에 있는 푸드코트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에 방문하고 왔습니다.




푸드캐피탈 대표메뉴 출시 기념으로 "명품 김치말이국수"를 3,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원래는 한시적 할인판매였는데 호응이 좋았던지 할인판매기간을 없애고 상시로 3,9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처음 3,900원에 팔던 시기..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은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드캐피탈의 주문방식은 계산대에서 메뉴판을 보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결제한 후,
진동벨을 받고 코너에서 음식을 받아가는 방식입니다.



주방이 오픈된 공간이라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왼쪽에는 밥, 반찬 무한 셀프서비스코너랍니다. 밥과 반찬은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명품 김치말이국수 (3,900원)
푸드캐피탈의 대표메뉴, 명품 김치말이국수 등장이요.



무절임


우리가 그동안 봐왔던 김치말이국수와는 조금 다릅니다.



면 위에 두부를 으깨고 그 위에 삶은 계란을 얹었으며,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잘게 썬 배추김치는 없고 열무김치가 간혹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열무냉면과 비슷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리저리 섞어봤습니다.


면발은 탱탱하군요. 양은 적당히 있습니다.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에서 식사를 하신 고객님들은 원두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해 준답니다.



푸드캐피탈에 판매하는 음식메뉴들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백화점 내부에 있는 매장이라 음식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긴 하지만, 백화점 구경을 마치고 간단하게 한끼식사하기엔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특히, 밥과 반찬이 무한 리필되고 거기서 커피 1잔까지 서비스로 주는 푸드코트형 음식점은 이곳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푸드캐피탈 스타시티점 (폐업)

※ 해당 매장은 폐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