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북

신촌 맛집/연세대 맛집 - 차룽반점 신촌점 ♪ 사랑이 듬뿍 담긴 짜장면!



신촌 맛집/연세대 맛집 - 차룽반점 신촌점 ♪ 사랑이 듬뿍 담긴 짜장면!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어제 블랙데이를 맞이해 올릴려고 했는데, 몸상태가 메롱이라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블랙데이를 맞이해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도 한번 소개되었던 맛집인 "차룽반점"에 방문했습니다.



차룽반점은 보쌈,항아리갈비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업체 놀부에서 운영하는 중식프랜차이즈 음식점입니다.
신촌점 위치는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연세대 방향으로 가시다보면 왓슨매장이 나오는데, 왓슨매장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월 14일 블랙데이날 차룽반점 신촌점에 방문하시면 예쁜 사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요리(中)주문시 짜장면 1그릇을 무료로 제공해 주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카페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사진상으로 찍지 못했지만, 창가쪽에는 1~2인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저도구

 


시원한 물 대신 시원한 차가 제공됩니다.



점원에게 자세히 물어보지 않았지만, 떨떠름함이 없는걸로 봐서 녹차보단 마테차에 가깝단 생각이 드네요.

 



메뉴판



누들&라이스 가격은 4천5백원에서 6천원 사이이며,
메인디쉬의 가격은 9천원에서 1만8천원 사이입니다. (군만두 4천원은 예외)
신촌 거리의 다른 중식점프랜차이즈에 비해 가격이 좀 쎄군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생맥주의 경우 반값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메뉴인 "홍떡"도 보이는데,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양으로 봐선 2명이상 와야겠지만요^^;;



기본 찬으로 단무지,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깍두기가 참 귀엽네요~


유니짜장 (4,500원)
돼지고기, 야채를 잘게 다져서 만든 짜장면으로 계란후라이가 얹어져 있습니다.



오픈기념 행사동안만 유니짜장 주문시 밥이 제공되는데 하트모양용기에 담아주시네요.
블랙데이를 겨냥한 것 같아요 ㅋ



유니짜장소스

유니짜장은 간짜장과 비슷한 면이 많치만, 다진 고기와 잘게 썬 야채를 주재료로 쓴다는 점에서 차이가 좀 있습니다. 어린아이나 노인분들에게 먹기 편하다고 하네요.



면 위에 유니짜장소스를 붓습니다.



유니짜장소스를 붓으니 "유니짜장" 완성!!

원래 계란후라이는 동그란 모양으로 제공되는데, 블랙데이기간까지만 하트모양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하트모양의 계란후라이가 참 인상적~



쓱싹쓱싹 비비고~
 



블랙데이에 먹는 짜장면은 정말 맛있네요~

 

면을 다 먹고 난 뒤에 밥을 말아먹기 위해 밥을 넣습니다.



밥도 쓱싹쓱싹 비비세요~
유니짜장소스가 일반짜장소스에 비해 비비기가 좀 쉽군요.

 

 


짜장밥 위에 깍두기를 얹어 먹습니다.



짜장면이나 짬뽕만으론 허전할 때 역시 군만두가 정답입니다.



군만두 (4,000원)
생 돼지고기와 갖은 야채를 직접 다져서 만든 바삭바삭한 군만두
군만두는 총 8개있고, 가운데 샐러드가 제공되는군요.

 

군만두에 간장이 빠지면 섭하지요^^



군만두를 간장에 찍어 먹습니다.




군만두 속이 꽉 차 통통한 자태를 뽑냅니다.



바삭바삭한 군만두 굿굿굿이예요~



전 메뉴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니 매장 손님이 많을때 포장하시면 됩니다.
오픈기념으로 "매콤달콤한 차룽 유린기" 무료쿠폰을 발급하니 참고바랍니다.

 


신촌거리 다른 중국집프랜차이즈에 비해 가격이 다소 쎄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랙데이에는 사랑이 듬뿍 담긴 차룽반점의 유니짜장을 추천합니당~


차룽반점 신촌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