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대전N세종N충청

천안 쌍용동 맛집 - 더 플레이스 오 (The Place O) ♪ 다양한 해산물과 화이트 와인이 그윽한 파스타가 있는 곳!



천안 쌍용동 맛집 - 더 플레이스 오 (The Place O) ♪ 다양한 해산물과 화이트 와인이 그윽한 파스타가 있는 곳!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곧 크리스마스 이브도 다가오는데 멋지고 근사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 충남 천안에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충남 천안으로 직접 내려가 "더 플레이스 오"란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더 플레이스 오는 충남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컨벤션센터 맞은 편 건물에 있답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플레이스 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아침 일찍 방문한 덕분에 손님이 없네요 ㅎㅎ;;



밖의 날씨가 많이 쌀쌀한 편이였는데, 따뜻한 물이 제공됩니다.
따뜻한 물을 마시니 몸이 따뜻해 졌어요~



메뉴 주문할 겸, 메뉴판을 잠시 살펴봤습니다.



더플레이스오의 포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류의 가격대는 9천원에서 1만 5천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모네 파스타&치킨 콘핏은 파스타는 새콤함이 강해 파스타 제대로 음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리조또와 스테이크가 있긴 하지만, 파스타와 샐러드 중심이다 보니 이쪽 메뉴는 많치 않네요.



샐러드도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에 샐러드가 있길래 패스했지요~
샐러드 메뉴 중에 천안 명물인 "호두"를 넣은 샐러드가 가장 먹고 싶어지네요.



또르따 메뉴판, 파이 속에 야채나 고기가 들어간 음식인데 다음 기회에 한 번 맛봐야 겠습니다.
"또르따"란 음식은 멕시코 전통음식으로 밀가루나 옥수수가루로 된 파이 속에 야채나 고기를 넣고 구운 요리를 말합니다.




단품메뉴에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해 런치와 디너세트를 준비해 뒀습니다.
런치는 파스타만 맛볼 수 있지만, 디너는 더플레이스오 전메뉴 중 인기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천연 발효빵 "뺑오노와"와 "딸기쨈"이 제공되었습니다.
식전빵은 언제든지 무한리필 가능!



뺑오노와
각종견과류로 맛을 낸 천연발효 빵



딸기쨈



뺑오노와를 딸기쨈에 발라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패밀리레스토랑의 부쉬맨브래드보다 더 간편하고 괜찮아요..



테이블에는 후추와 소금이 구비되어 있는데, 맨 오른쪽 컵안에 양초가 있는 걸 보니 밤에 분위기를 내는 건가 봅니다.



제가 아까 먹은 빵에 대한 소개가 되어있네요.



키친오 런치 세트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샐러드, "키친오 유기농 샐러드"입니다.



메론, 망고, 샐러드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친오만의 드레싱으로 마무리~!



야채와 과일의 만남이라 그런지 신선하네요.



에피타이저는 역시 샐러드~!



주문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마리나 비앙코", "야채피클"...



야채피클도 역시 유기농~! 직접 담갔다고 하네요.



다양한 해산물과 화이트 와인이 그윽한 파스타, "마리나 비앙코"입니다. 가격은 15,000원



다양한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통통한 새우 2마리, 모시조개, 바지락 등이 들어있어요. 



올리브오일의 깔끔함과 페페론치노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봉골레비앙코와 비교해 봤을때,
몇가지 해물이 더 추가하고, 화이트와인소스를 첨가했다는 것 말고는 비슷한 맛이네요.



파스타 면발도 탱탱하고..



매콤함과 깔끔한 맛에 반했습니다.
좀 느끼하다고 느껴질 때, 야채피클을 먹어주면 느끼한 맛이 사라진답니다 ㅎㅎ;;



조개껍질그릇이 제공됩니다.



매장 내부 사진은 잘 안찍는 편인데, 한번 찍어봤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참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후식으로는 녹차,홍차,커피인데, 그 중에서 전 "홍차"를 선택했습니다.



천연 발효빵 "빵오노와"와 함께 한 간단한 티타임~



그동안 후식으로 커피, 녹차만 마시다가 홍차를 마시니 뭔가 색다르네요~ 기분이 업 된 기분^^



건강하고 담백한 저칼로리 그린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오"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길에 더 플레이스 오에 대한 포부가 붙어있더라구요.



1층에 있는 카페에 들러 아메리카노 한 잔 할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그냥 나왔네요.



편안하고 깔끔한 매장의 분위기와 친절한 종업원들, 혼자다녀와서 아쉽게도 한가지 파스타만 맛봤지만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괜찮네요. 크리스마스이브 분위기 잡고 우아한 식사를 원한다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괜찮을듯... 가격이 부담 되시면 세트메뉴를 활용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플레이스오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1동 1053번지 (천안컨벤션센터 맞은편 건물 1,2층)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전화번호 : 041-573-0015
주차 :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