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문정동 로데오거리 맛집 - 골목떡볶이 ♪ 어릴적에 먹던 바로 그 맛! 달짝지근한 밀떡볶이

 


문정동 로데오거리 맛집 - 골목떡볶이 ♪ 어릴적에 먹던 바로 그 맛! 달짝지근한 밀떡볶이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떡볶이 매니아들이 칭찬했던 바로 그 곳!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골목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어릴적에 먹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달짝지근한 밀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꼭 한번 먹고 싶었던 떡볶이인데 드디어 맛보게 되는구나!!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골목떡볶이
10년전에 포장마차로 시작해 지금의 자리까지 이어왔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하니 참고바랍니다... (주말은 오후2시부터~)




메뉴판에는 떡볶이, 순대, 만두, 어묵.. 이렇게 네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여름에는 어묵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포크, 숟가락, 어묵국물, 물은 셀프~




떡볶이 (2,500원)
어릴적에 먹던 달짝지근한 밀떡볶이 등장!!!
보통 떡볶이집에서는 접시에 담아주시는데, 골목떡볶이의 떡볶이는 그릇에 담아 주시네요.
그릇에 담아서 그런지 접시에 담은 떡볶이와 달리 양이 상당히 많아보입니다.




어묵국물은 언제든 리필~




1인분이라고 하지만 정말 양이 푸짐합니다.




다른 떡볶이집에 비해 어묵을 상당히 많이 주십니다.




순대와 튀김에 찍어먹어도 될 만큼 국물이 정말 많았습니다.




밀가루떡은 말랑말랑하네요~ 달짝지근 하면서도 중독성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달짝지근한 맛 덕분에 떡볶이 국물도 다 마시게 되버리네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




양이 많아서 순대나 만두를 맛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다음 기회에는 포장을 해야 겠습니다.
밤이라 학생, 직장인, 아줌마, 아저씨 손님들이 대부분인데,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떡볶이집인가 봅니다. 어릴적에 먹던 추억의 떡볶이 맛을 보고 싶다면, 문정동 로데오거리의 골목떡볶이를 추천합니다.


골목떡볶이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44번지 
찾아가는 길 : 지하철 8호선 문정역 1번출구 도보 7분(문정로데오거리 골목 안)
영업시간 : <평일 : 15시~21시> / <주말 및 공휴일 : 14시 ~ 21시> (명절휴무)  
대표메뉴 : 떡볶이 2,500원, 순대 2,500원, 만두 3개 1,000원, 오뎅 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