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제품체험N기타체험단

특허받은 유산균과 5가지 무슬리가 가득한 슈퍼100 브런치


한국야쿠르트에서 이번에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네요..
여러분 슈퍼100 아시나요? 떠먹는 요구르트로 유명하죠^^
떠먹는 요구르트의 경우, 보통 과일과립을 첨가한게 특징인데,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과일과립에 무슬리라는 청정 곡물을 추가하여
기존의 디저트용인 떠먹는 요구르트를 탈피
든든한 아침식사나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슈퍼100 브런치는?
스위스의 청정 곡물로 만든 5가지 무슬리, 국내산 사과로 만들었어용
- 5가지 곡물을 그대로 말린 무슬리 (밀,보리,헤이즐넛,기장,귀리)
-식이섬유와 영양이 풍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줘요..

2. 무슬리란?
열을 가해 익히거나 튀긴 시리얼과 달리 곡물 그대로 건조하여 압착한 생식형태의 제품으로 섬유질이 많고 영양이 풍부하여 건강을 추구하는 유러피언들이 즐기는 건강식품.

3. 이런사람한테는 좋아요!!



4. 슈퍼100 브런치의 장점은?

일반 떠먹는 요구르트와 양이 같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특허받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음과 동시에
생식형태의 무슬리까지 첨가하여, 기존의 떠먹는 요구르트와 차별화를 시도하였습니다

<제품설명및 이미지 출처 - 한국야쿠르트>




위드블로그측, 사정으로 인해 신제품을 늦게 받았습니다.
택배배송이 아닌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통해 전달되는 방식이다 보니
늦어질 수 밖에 없었던 모양이네요..
총 10개 받았습니다.



첫 모습은 일반 떠먹는 요구르트와 다르지 않습니다^^



제품명, 원재료명과 함량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무슬리부문에는 역시 밀,보리,,헤이즐넛,기장,귀리가 함유되어 있네요^^



용기 옆면에는 영양성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존 슈퍼100 디자인과는 다른 분위기..
도시적인 풍경이 여유롭게 보이는 군요..



제가 떠먹는 요구르트를 이용해 다양하게 먹는 방법을 찍었어야 했는데,
첫 리뷰이고, 아직 제품리뷰에 대한 내공이 부족해서 이정도까지만 찍어두었네요^^;;



상큼한 사과와 곡물과의 만남!!
과일과립형 떠먹는 요구르트보다는 씹는 맛이 강한게 특징입니다.
과일과 곡물을 적절하게 섞었다는 점에 맘에 듭니다.
빵, 후레이크, 선식과 같이 먹는다면 든든한 한끼식사로 충분할 걸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