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아웃백 프리미엄 차그릴드 립아이 플래터 ♪ 두가지 메뉴를 한 접시에~ 아웃백 신천점



아웃백 프리미엄 차그릴드 립아이 플래터 ♪ 두가지 메뉴를 한 접시에~ 아웃백 신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두가지 메뉴를 한접시에 담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요즘 콤보메뉴가 유행인가 봐요. 오늘은 지인과 오랜만에 만나 아웃백에서 3월 한정세트도 맛보고 이야기꽃을 피우고 왔답니다. 




지난달 아웃백 런치를 즐긴 뒤 딱 한달만에 방문한 아웃백 신천점




아웃백 인기있는 메뉴들이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한정세트"란 이름으로 런치타임, 디너 상관없이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한정세트를 드시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줘요. 저희는 "3월 Best of the Best 한정세트"중에서 프리미엄 차그릴드 립아이 플래터 + 크랩파스타 or 치킨텐더샐러드 + 스프2잔 + 에이드 2잔 + 커피 2잔이 들어간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6,800원 (VAT 별도)




아웃백 신천점은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단체석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손님들을 폭넓게 맞이할 수 있는 매장이랍니다.




아웃백 테이블세팅은 음료주문판과 이벤트홍보바와 소스바가 같이 비치되어 있어 참 정신없는 것 같아요.




각 테이블마다 스테이크소스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 소스는 클래식 소스와 스위트 스파이시소스




아웃백은 인원상관없이 테이블당 부쉬맨 브래드(식전빵) 하나씩 제공합니다.
부쉬맨 브래드(식전빵)는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




아웃백 부쉬맨 브래드를 좀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라즈베리 소스"와 "초코 소스"가 빠질 순 없겠죠?
새콤달콤함과 달달함이 심히 땡길때 자주 주문하는..




아웃백 오늘의 스프인 "양송이 스프"입니다.




아웃백 오늘의 스프인 "감자 스프"입니다. 베니건스 감자스프와 달리 감자의 큰 알갱이가 없어서 먹기 편했고, 베이컨과 치즈의 조화랄까 좀 짭잘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한 딸기에이드~




상큼한 키위에이드~




"3월 Best of the Best 한정세트" 메뉴중에 하나인 치킨텐더샐러드~~ >_<ㅋㅋ
예전에는 런치세트 주문해 스프를 샐러드로 교체하고 거기에 치킨텐더 올리는 식으로 한번 먹어본 적은 있지만...
단품으로 시킨건 아웃백 처음방문 이후에 4년만이군요..




샐러드를 주문하면 드레싱은 같이 위에 뿌려 주시는 줄 알았는데, 별도로 제공해 주십니다.
치킨샐러드 드레싱은 역시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드레싱을 붓고 섞어봅니다. 치킨텐더 두께에 놀라고 야채들도 신선해 보이네요.
지인의 동생은 텐더 몇 조각 먹어보니 좀 질리다고 했지만 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참 맛있더라구요 ㅋ




새우의 고소함과 코코넛의 달콤함이 만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입니다.
기념일쿠폰이 남아있길래 사용했어요. 2012년 현재는 기념일쿠폰 메뉴에서 빠졌답니다.




달콤함을 더욱 증폭시키는 "오렌지마멀레이드소스"입니다.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를 오렌지마멀레이드소스에 찍어먹으면 거의 환상의 맛이랍니다.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한마리를 정면으로 찍었어용~★
새우가 참 통통하네요.. ㅋ




지인이 튀김옷 먹기 싫다고 튀김옷 벗기고 찍은 빨개벗은 새우랍니당~☆




오렌지마멀레이드소스에 퐁당 찍은 통통새우랍니당..~~ >_<ㅋㅋ




3월 Best of the Best 한정세트 중에 하나인 "프리미엄 차그릴드 립아이 플래터"입니다.
사이드메뉴는 한 가지만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구운 고구마를 선택했어요. 더운야채모듬은 고정사이드메뉴랍니다.




허니버터를 얹은 구운 고구마




고정 사이드메뉴인 "더운야채모듬"입니다. 위에 치즈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자이언트 새우튀김 입니당~ 일명 "왕새우"











프리미엄 차그릴드 립아이 플래터의 메인인 꽃등심 스테이크~




스테이크 소스는 진한 갈색의 클래식 소스가 아닌 매콤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라 독특하네요.



스테이크 두께는 적당한 편

 


오!!!!!!!!!! 이렇게 찍어서 먹어봤는데.. 매콤함보다 달콤함이 입안에 녹아들어가용~~>_<ㅋㅋ
환상적인 맛!!


 



에이드를 다 마시고 탄산음료로 리필~




마지막은 언제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저와 지인은 각각 5개씩 포장해 달라고 해서.. 아웃백 빵을 총 10개나 받았답니다.
후훗.. 예전 노원점에서도 이런식으로 받았어요..
음, 초코소스와 라즈베리소스는 포장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알아서 포장해 주셨구요^^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수다떨면서 맛난 음식도 맛보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집으로 가던 길에 뭐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길래 아웃백 홈페이지 살펴보니 3월 한정메뉴 스크래치 카드를 받고 온다는 것이 깜빡했더라구요. 아웃백 홈페이지에 문의를 올렸더니 신천점 지점장님께서 전화하셔서 스크래치 카드를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하길래 받았습니다. "트로피칼 에이드 시음권"이 당첨 될려나? ㅎㅎ;;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5-1번지

전화번호 : 02-418-4071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1시

※ 아웃백 신천점은 폐점된 관계로 인근에 위치한 아웃백 잠실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