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역 장미상가 맛집 - 할아버지 돈까스 | 경양식 돈까스의 대표주자!

 

잠실역 장미상가 맛집 - 할아버지 돈까스 | 경양식 돈까스의 대표주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잠실장미상가 내에 위치한 대표적인 경양식 돈까스집 중에 하나인 할아버지 돈까스~

다른메뉴도 없이 오로지 돈까스 하나만 취급한다는 점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할아버지 돈까스 먹으러 고고씽~!!!

 

 

 

다른 음식점 가면 생수를 주시는데, 여긴 시원한 보리차를 주십니다.

 

 


 

테이블세팅.... 여기에 우스터소스가 있다는 점이 놀랍네요.

 


 

경양식 돈까스의 대표 에피타이저 "오뚜기 스프" 등장!!
좀 밍밍하다고 느낄때, 후추에 뿌려 먹습니다.

 

 

 

보통 경양식 돈까스집 가면은 밥 또는 빵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밥을 선택했어요.

 

 

 

보통 양식집에서는 한국식 국요리는 잘 주지 않는데, 여긴 "미역국"을 주네요.
국은 계절 및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주신다고 해요.

 

 

 

너무 흔들리긴 하지만, 듬뿍 주신 김치..

 

 

 

오늘의 메인인 "할아버지돈까스" 나왔습니다. 가격은 4,500원(2009년 3월 기준)

 

 

 

 

소스가 듬뿍 뿌려진 노릇노릇한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는 넓게 퍼진 대신 고기가 얇은데 경양식 돈까스의 특징을 잘 살려낸 것 같아요.

 

 

 

곱배기 드실때에는 별도로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곱배기는 일반가격의 +3000원이 추가 되요..

오랜만에 할아버지 돈까스 먹으니 옛 추억이 생각나네요~

 

 

할아버지돈까스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 장미상가 A동 지하1층

전화번호 : 02-413-2245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