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역 맛집 - 한우리 롯데잠실점 ♪ 백화점 식당가에서 즐기는 샤브샤브!



잠실역 맛집 - 한우리 롯데잠실점 ♪ 백화점 식당가에서 즐기는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운동화랑 구두를 살 겸 오랜만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들려 쇼핑을 하고 왔다. 백화점 식당가 하면 떠오르는 말 하나 "가격이 너무 비싸네" 이 한마디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봅니다. 백화점 식당가는 거의 갈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샤브샤브전문점 한우리로 고고씽

샤브샤브단품이 있었지만, 메뉴중에 "샤브샤브세트"를 시켰는데, 로스편채->샤브샤브->죽/국수(선택)->디저트(수정과) 순의 코스요리로 나오네요.가격은 1인당 27,000원.. 후덜덜하죠^^;;



시원한 보리차와 식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샤브샤브육수를 담긴 냄비를 올려주시고...



에피타이저 "로스편채"
바로 에피타이저 격인 로스편채가 나왔습니다.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데친 고기를 각종야채에 싸먹는 모습이 색다르네요.



샤브샤브고기를 먹을때 빠질수 없는 반찬과 소스들
레몬즙을 넣은 양념간장소스와 참깨소스 그리고 무생채....



다양한 밑반찬들.. 그릇에 적당히 담겨져 있습니다.
땅콩드레싱 야채샐러드/물김치/멸치볶음/김치/콩나물무침
마지막으로 여기 직원이 자랑을 하던 도토리묵까지..



샤브샤브 야채부터 풍덩~!! 아쉽게 고기 넣는건 찍지 못했네요. 직원이 알아서 야채,고기를 넣고 다 익으면 손님접시에 담아 주는 셀프서비스라 참 맘에 듭니다. 역시 백화점 식당가는 다르군! 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마치 손님이 왕이 된 기분이랄까 ㅎㅎ



작은 그릇에 담은 샤브샤브고기와 야채..
야채는 참깨소스, 고기는 레몬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지인이 말해줬지만 아무소스에 찍어먹어도 괜찮더군용..



샤브샤브고기랑 야채를 건진후, 바로 죽만들기에 돌입하였습니다.
국물이 많이 남은 관계로 국물을 덜어준 후에 바로 죽~



보통 다른 샤브샤브전문점에서는 국수와 죽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데, 한우리는 국수와 죽 중에 하나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국수를 먹을려면 별도로 돈을 내야해서 죽을 선택!
샤브샤브 육수맛이 깔끔해서 그런지 죽이 참 맛있습니다.



식후에 수정과를 주셨습니다. 수정과 중앙에 띄운 잣이 인상적이네요.


결제를 했더니 27000원*2 = 54000원이 나와야 하는데.. 3,999원 ㅋㅋㅋ. 1원은 어디에 쓰는건지.. ㅎㅎ;;
음식맛이 깔끔하고, 알아서 척척해주는 서비스는 좋았지만, 백화점식당가라 그런지 음식가격이 쎄네요.
비싼만큼이나 맛은 괜찮았습니다. 메뉴판은 한우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