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KFC

KFC 더블갈릭치킨 ♪ 마늘 맛을 두배로 즐기는 치킨! KFC 천호역점



KFC 더블갈릭치킨 ♪ 마늘 맛을 두배로 즐기는 치킨! KFC 천호역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겉과 속이 마늘로 듬뿍 들어간 마늘 맛을 두배로 즐기는 치킨! KFC 신제품!! KFC 더블갈릭치킨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KFC에 다녀왔습니다.




롯데시네마 강동점 맞은편에 위치한 KFC 천호역점




겉과 속이 마늘향으로 가득한 마늘 맛이 2배로 들어간 KFC 신제품! KFC 더블갈릭치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우선 맛보기 전에 광고부터~




▲ 더블갈릭 스마트초이스 (5,900원)
KFC 더블갈릭 스마트초이스는 마늘 맛이 2배로 강화된 더블갈릭치킨 2조각, 감자튀김, 무한리필 탄산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KFC에서는 탄산음료가 무한리필!
롯데리아와 달리 KFC 일부매장에서는 탄산음료 셀프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카운터 직원의 눈치를 보지 않고 언제든지 탄산음료 폭풍흡입 가능합니다.




오늘은 코카콜라 라이트~




KFC 감자튀김입니다.




KFC 더블갈릭치킨은 신선한 닭고기에 마늘양념을 미리 재워 바삭하게 튀겨내고, 그 위에 다시 한번 달콤한 마늘소스를 덧발라 마늘의 풍미를 두 배로 높여 치킨의 겉과 속에서 마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깊은 마늘 맛이 두배 들어갔다고 하는 데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네요^^ 



매장마다 다르긴 하지만, KFC 천호역점에서는 마늘소스 듬뿍 발라주셨네요^^




처음에 KFC에서 갈릭치킨이 나왔을 때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갈릭소스에 뿌리긴 했지만, 겉만 마늘향을 느낄 수 있었고, 속까지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더블갈릭치킨은 겉과 속이 마늘향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신선한 국내산 닭을 매장에서 KFC의 정통 노하우로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치킨 속살의 촉촉함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KFC 더블갈릭치킨을 처음 맛볼 때는 기존 갈릭치킨에서 느끼지 못했던 마늘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KFC 치킨에 마늘맛을 강화한 느낌?





혼자와도 여럿이 와도 KFC 더블갈릭치킨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으니 위의 메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종일 푸짐하게! "더블갈릭치킨+징거버거+무한리필콜라"로 구성한 KFC 더블갈릭 징거초이스
6/23(일)까지 7,800원에서 33%할인된 5,2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KFC의 새로운 소식을 알고 싶다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FC.KOR) "좋아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추가"를 하시면 KFC의 새로운 소식및 할인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KFC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마늘 맛이 2배 들어간 더블갈릭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KFC 매장을 방문해 주세용~


KFC 천호역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동 43-11 G-lite빌딩 1층
전화번호 : 02-475-0332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