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니콘 쿨픽스 P330

니콘 정품 등록하세요! 니콘! 힐링을 부탁해!



니콘 정품 등록하세요! 니콘! 힐링을 부탁해!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니콘 카메라를 구입하시거나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에게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그건 바로... "니콘 정품 등록 이벤트!"




http://www.nikon-image.co.kr/nikon/notice_read.jsp?name=notice&item=&value=&section=1&idx=603
▲ 자세한 것은 위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이번 행사에서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니콘 D5200, 니콘 D7100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연장 승인을 마치면 이벤트 경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힐링컨셉에 맞게 사은품은 콜맨 레저 텐트와 레저시트 입니다.


니콘 쿨픽스 P330과 함께하는 나만의 힐링 방법

니콘 쿨픽스 P330과 함께하는 나만의 힐링 방법을 소개합니다.



세종대왕과 이순신장군 동상이 있는 광화문 광장에서는 주말에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무엇보다 이순신장군 동상 앞의 분수대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함을 날려줍니다.




광화문 광장에는 주말에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인데, 이날은 신발관련컨셉의 행사가 진행중이였습니다.




이순신 동상 앞 광화문 분수대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평일주말상관없이 가동됩니다. (단, 브레이크 타임 있음)
물줄기 속으로 들어가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아이들이 부럽다...




광화문광장 이순신 동상 분수에서 시원함을 즐긴 뒤, 인근 교보문고 광화문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돈까스 정식 맛있게 냠냠~ 단, 가격은 쎄다... 8,000원!!




여름하면 역시 팥빙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팥빙수는 2인분의 양이라고는 하지만 그 말도 안되는 가격덕분에 부담된다는 분들은 패스트푸드 팥빙수 한번 맛보세요..




아! 5~6월은 장미의 계절.... 일산호수공원에서는 6월 9일까지 장미축제가 진행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