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가 6600원???... T.G.I.FRiDAY'S 잠실점

롯데닷컴에서 티지아이 할인쿠폰행사가 오늘까지 있다고 해서 할인쿠폰을 살펴보니..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17,600원->6,600원 (63% 할인)

헉 엄청난 세일이다 하고 몇개 샀습니다^^
오늘까지니깐 다른것도 지를까 생각중인데, 이게 제일 만만하더라구요..

이외에도 3가지 쿠폰이 더 있는데...
* 잭 다니엘 글레이즈 립 32,450원 -> 19,400원 (40% 할인)
* 쎄사미 잭 다니엘 스트립 12,100원 -> 7,900원 (35% 할인)
* 텍스멕스 스테이크 18,700원 -> 13,000원 (30% 할인)
* 빠네파스타 16,500원 -> 11,000원 (30% 할인)

그중에서 잭 다니엘 글레이즈 립과 텍스멕스 스테이크가 좀 끌리긴 하네요.
빠네파스타는 G마켓에서 7,700원 하는 걸로 알고 있구요^^

어쨌든 오늘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쿠폰을 들고 티지아이 잠실점에 방문했습니다.
월요일이라 롯데월드 쇼핑몰은 쉽니다만, 오늘따라 손님이 많군요.
웨이팅은 딱 2분밖에 안걸렸지만.. ㅎㅎ



티지아이 잠실점 간판을 바꿨습니다.
아마도 요즘 빌딩및 상점간판들이 이렇게 간소화하게 바꾼것 같은데
티지아이도 이렇게 할줄은 몰랐네요....



아, 3개월만에 다시 보게 되는 티지아이 포크,나이프..><



전에 없었던 게 생겼군요. 저 카드를 테이블 앞쪽에 갔다 놓으면 직원이 알아서 온다라는 뜻입니다.
카후나빌과 씨즐러와 빕스의 경우, 직원을 부를수 있게 버튼이 있지만..
이게 실제로 활용할지 여부는 잘 모르겠군요
아까도 보니, 테이블 앞쪽에 놓아도 직원들이 그냥 쌩 까고 지나가는 걸보면..
버튼제도를 도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샐러드만 먹기 때문에, 탄산음료를 꼭 먹고 싶었지만..
쓰리코스밀이 아닌이상은 탄산음료라도 3천원씩 받기 때문에..
미네랄 워터로 때웁니다 ㅎㅎ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17,600원->6,600원 (63% 할인)
드디어 나왔다!!!  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캬~~~~~~~~~~~!!!!!!!!!!!!!!!
마지막으로 먹어본게 거의 3년 정도쯤 되니...
꼭 한번쯤 먹고 싶었어요....



스프그릇에 줘서 이거 혹시 스프아닌가 하고 포크에 살짝 찍어먹어보니..
아악.. 레몬 드래싱이 였네요. 새콤달콤...



이렇게 위에 레몬드래싱을 뿌려 먹었습니다.
아까 직원한테 어떤 드래싱이 있냐고 물어볼걸 ㅡㅜ
개인적으로 허니머스타드 드래싱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후라이드 치킨과 샐러드야채를 이렇게 콕 찍어먹으니 아웅 정말 좋앙 ><



샐러드를 다 먹고 난 후 바로 나갔다..
쿠폰을 썼기 때문에 계산서는 굳이 필요 없었음..

혼자가서 이렇게 할인 된 가격으로 먹으니 정말 뿌뜻하네요.
신용카드 할인등등 한다 해도 최대 20-30%정도까지인데..
이 쿠폰들은 기본이 30% 최대 66% 할인이니 좋군요.
롯데닷컴에서 이런행사가 가끔 열렸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