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부산N울산N경남

부산대 맛집/장전동 맛집 - 카모메 부산대점 ♪ 초록지붕의 오니기리집!



부산대 맛집/장전동 맛집 - 카모메 부산대점 ♪ 초록지붕의 오니기리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 일본식 주먹밥 "오니기리"를 맛보러 부산대 근처에 위치한 카모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부산대 정문으로 가던 도중에 초록지붕의 인테리어가 저를 사로잡네요.
멀리서 볼때는 옷가게정도 되겠거니 생각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오니기리집이더라구요.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과 구성도 어느정도 비슷한 것 같고 어떤 곳인지 한번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즉석 오니기리집이나 주먹밥집의 경우, 계산은 선불입니다. 
물과 락교, 장국은 셀프~




오니기리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네요.
오니기리 컷팅해 달라시는 분들이 많았나봐요. 주의사항에 컷팅이 불가능하다고 양해의 말씀이^^;;




카모메 메뉴판입니다. 오니기리는 1,000원부터 2,000원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우동을 포함한 세트메뉴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 옆에는 이렇게 물, 장국, 단무지, 락교를 셀프로 드실 수 있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밑에는 휴지, 숟가락과 젓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매장이 협소하다보니 테이블 밑에 수저통과 휴지가 밑서랍에 들어 있더라구요.  





▲ 카모메 세트 5,000원
오니기리만 먹기에는 뭔가 허전할 것 같아서 세트메뉴 중에서 그나마 저렴한 카모메 세트를 주문합니다. 카메모 세트는 우동과 믹스 오니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셀프코너에 있는 락교입니다.
셀프코너 반찬으로는 락교와 단무지가 있는데요. 오늘 단무지가 떨어지는 바람에 락교만 먹었네요.




▲ 카모메 우동 3,500원
오니기리집 세트메뉴 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우동입니다. 단품가는 3,500원입니다. 다른 오니기리집은 세트메뉴로 나올 경우, 우동을 소량으로 주는데, 여긴 단품으로 나오나 세트로 나오나 양은 같네요.




우동은 다른 오니기리집에 비하면 정말 퀄리티가 괜찮은 편입니다.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오니기리만 먹었을 때의 허전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MIX 오니기리 (스팸+김치참치)
카모메 세트메뉴에만 있는 특권! 믹스 오니기리입니다. 두가지 맛의 오니기리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주먹밥집도 그렇고 오니기리집도 그렇고, 안의 내용물에 단무지는 필수로 들어가나 봅니다.
믹스 오니기리 안을 열어보니 내용물이 풍성하게 들어있네요.




짬밥 먼저 방문하다가 여기 방문했는데, 부산대 주먹밥집과 오니기리집은 거의 카페형 분위기인 것 같아요. 학생들에게 간단하게 한끼식사하기엔 정말 안성맞춤인 곳! 맛있는 오니기리와 우동을 맛보고 싶다면 카모메로 오세용~


카모메 부산대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다른 카모메 지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