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추억의 팸레

새롭게 달라진 2009 씨즐러 봄샐러드바... 씨즐러 롯데월드점


씨즐러에 방문한건 이번년도에는 한 두세번정도? ㅎㅎ
이번에 달라진 봄샐러드바메뉴를 맛보러 방문하게 되었네요..
사진이 흔들린게 있어서 할수 없이 선명화&뽀썁작업을 좀 했습니다.
아쉬운점은 이제 해피세븐데이가 없어졌다는거..
다른날은 몰라도 매주 월,화요일은 티데이라고 해서..
각종 허브차와 치즈케익을 제공해 줬는데.. 쩝...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ㅡㅜ
씨즐러 대문입니다. 다음번에는 선명하게 찍고 말거얌~




Happier 버튼입니다. 구지 직원을 크게 부를 필요없이
버튼 하나만으로... 직원이 알아서 온답니다^^




매장내부입니다. 매장 자체가 노란 형광등을 쓴거라
이렇게 노랗습니다. 사진보정도 했지만.. ㅎㅎ 역시나..


이제 시식해 보겠습니당~

데리야키비프샐러드
제가 자주 찾게 되는 고기와 야채의 조화가 딱 잘 맞는 샐러드



만다린샐러드
오렌지를 직접먹는것도 괜찮지만.. 가끔 감귤도 먹어보고...



김치필라프(김치볶음밥)
씨즐러는 밥에 두 종류가 있습니다. 비빔밥용 밥이랑 김치볶음밥...
김치필라프는 정말 맛있습니다. ><



스파이시 쌀국수 샐러드
씨즐러에 가면 자주 찾게 되는 샐러드바메뉴예요~
매콤달콤한 쌀국수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군요 >.<



씨즐러스테이크 + 하우스와인
씨즐러 전메뉴에 봄기간에는 사이드메뉴가 단호박&메시드 포테이토가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와인을 곁들어서 ㅎㅎ



난 제발 사이드메뉴만은 어떻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테이크 사이드메뉴 맛은 정말 병맛입니다. ㅡㅜ
다른 팸레처럼 감자나 군고구마 제공해 줬으면..



굽기는 미디엄웰던으로 했습니다..
아, 오랜만에 먹어보는 꼬기당~



허브페퍼소스
약간 매콤한 소스죠^^



단호박&메시드 포테이토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사이드메뉴 입니다. 단호박은 그럭저럭 먹을만하지만..
메시드 포테이토는 지난번보다 맛이 별루 였습니다.
참고로 위의 생크림은 버리십시오. 별루입니다..



여러장 찍었는데, 그중에 제일 괜찮은 사진이랍니다.
허브페퍼소스에 찍어 먹은 스테이크 꼬기~~~!!!



스테이크를 열어보니.....
핏물이 조금 보이는 군요^^



하우스와인 - 스테이크하면 빠질수 없는게 와인이라지만..
역시 싼게 비지떡... 맛은 별루 없었습니다.. 맥주나 마실걸 쩝...
와인사진을 많이 찍어봤는데, 그나마 괜찮은 사진입니다.



배 쥬스
씨즐러 음료부문은 자주 바뀌는 듯.. 시원한 배의 맛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에그베이컨감자샐러드
감자와 베이컨 그리고 에그와의 조화를 이룬 샐러드입니다.
조금 짭잘한 맛이 납니다..



오이&사과샐러드
오이와 사과를 버무린 샐러드



BLT샐러드
BLT는 Bacon, Lettuce(상추). Tomato 가 어울러진 서양식 샐러드입니다.
마늘빵과 얹어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다들 그러더군요..



차그릴 야채샐러드
구운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전 구운야채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어요.. ><



하와이안 치킨샐러드
하와이안 치킨샐러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드랍니다.
닭가슴살과 파프리카야채,파인애플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햄스위스치즈샐러드
씨즐러샐러드중에 형편없는 샐러드라고 할까요..
이 샐러드는 와인과 겉들어 먹기에는 딱 어울리죠.. ㅎㅎ



스위트칠리쉬림프샐러드
스위트칠리마요소스와 칵테일새우와 조화를 이룬 샐러드라고 할수 있죠..
튀긴 새우로 하는것보다는 칵테일새우로 하는게 낫죠..



김치깔리마리샐러드
엄청 잘게 자른 김치와 깔리마리튀김 그리고 소면과 콩나물의 조화를 이룬 샐러드입니다.
동서양간의 음식을 조화시켰다지만 그렇게 썩 맛있는 편은 아닙니다.



프런&로켓만다린샐러드
칵테일 새우와 만다린 그리고 샐러드맛을 돋구게 하는 드레싱소스..
씨즐러샐러드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



미트볼스파게티
스파게티류는 항상 먹지만 맛만 봅니다^^
빕스나 다른데 처럼 주방장이 직접하는게 아닌 손님이 알아서 스파게티면을 접시에 담아 원하는 소스를 부어먹는 방식이죠..



크림스파게티
개인적으로 씨즐러크림스파게티는 나름대로 괜찮습니다.



오징어링 튀김
칠리마요소스에 뿌려먹으니 그냥 먹었을때와는 달리 엄청 맛있군요



춘권
춘권도 역시 칠리마요소스에 뿌려서 ㅎㅎ



일본식 시금치 샐러드
시금치에 일본간장을 쓴게 특징이랍니다..



부추샐러드 (돼지고기:미국산)
돼지고기는 미국산을 사용하는군요.. 부추하면 돼지고기가 빠질순 없죠..



연어샐러드
오늘 씨즐러 연어샐러드는 말이 아니게 상태가 안좋았습니다.
전보다 맛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ㅡㅜ



해초샐러드
언제나 씨즐러샐러드바에 묵묵히 지키고 있는 샐러드입니다.. ㅎㅎ



참치감자샐러드
기존사진이 흐릿하게 나온 관계로 어쩔수 없이 선명화를 했습니다 ㅡㅜ
빵위에 발라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샐러드죠



매실쥬스+칠성사이다 = 매실에이드
나름대로 만든거지만.. 그냥 매실쥬스 마시는게 낫네요



브로콜리&양송이스프
오랜만에 씨즐러스프를 맛보는군요..
웬만하면 팸레에서 스프먹는 일은 드뭅니다..
개인적으로 브로콜리스프도 먹고 싶고 양송이스프도 먹고 싶었는데,
둘이 믹스하게 나오니깐 좋네요.



크래커
스프에 크래커를 찍어 먹으니 참 많있군!!



와플
전에는 일반케익이 나왔는데, 인기가 너무없어서 와플로 교체했나봅니다.
이 사진도 선명화를 썼어요^^ ㅎㅎ 메이플시럽에 뿌려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요거트젤리
입이 심심하게 먹게되는 요거트젤리입니다.. 선명화는 좀 아닌것 같군..



브라우니
개인적으로 씨즐러 브라우니는 뭔가가 빠진듯한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유일하게 씨즐러 샐러드바 케익이니 ㅎㅎ



버터쿠키와 초코칩쿠키
커피하면 빠질수 없는 쿠키들..... 맛있게 냠냠..



아메리카노 커피
오늘따라 커피사진빨이 좋군요 ㅎㅎ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웨하스를 꽂아놓고 딸기시럽으로 마무리....



과일들 (메론,수박,파인애플,오렌지)
이번달에 들어서면서 팸레 샐러드바 과일들이 땡겨서 하나씩은 먹고 있습니다^^



마늘빵
씨즐러 샐러드바 혹은 메인메뉴를 드시게 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빵입니다.
이번에는 너무 배가 불러서 마늘빵까진 먹지 않았습니다.



씨즐러 식사를 마치고...

예전에 비해 별루 달라진 것은 없지만..
서비스부분이 많이 달라져서 아쉽습니다..
특히 기념일 1인 샐러드바 무료 -> 10000원 할인권으로 변경되고
해피세븐데이가 없어지고 ㅡㅜ (마이 베리베리 러브 치즈케익과 허브차들..)

특별한 이벤트및 샐러드바 신메뉴가 나오지 않는이상은
당분간 씨즐러 방문이 힘들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