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더 카페 | 카페루고

더 카페 블루베리 요거트 프레스치노! ♪ 더 카페 부산대 NC백화점 지하1층점



더 카페 블루베리 요거트 프레스치노! ♪ 더 카페 부산대 NC백화점 지하1층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답답함이 있을 때 카페에서 항상 마시는 음료 중에 하나가 바로 얼음을 갈아 만든 프라페(프라푸치노)~
답답함을 잊고자 오랜만에 부산에 내려와 부산대 거리를 방문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로만 듣던 부산대 거리를 처음 방문하니 웬만한 서울 신촌 거리나 홍대 거리 저리가라더라구요^^;; 부산대 근처에 NC백화점이 있길래 지하1층에 위치한 더 카페에 들려 블루베리 요거트 프레스치노를 마시고 왔습니다.



2012년 3월 1일, 부산대 정문 옆건물에 NC백화점 부산대점이 오픈했습니다. 대학교 건물 안에 백화점이 들어서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사실, 부산대가 2009년 상반기 우리나라 최초로 대학교 건물 안에 쇼핑몰이 들어선 대학이랍니다. 하지만 부산대 학생들의 수요 파악에 실패했는지 건물주가 이랜드에게 위탁경영을 맡기고 NC백화점으로 오픈하는 군요. 



NC백화점 지하1층에는 더카페를 비롯 킴스클럽과 애슐리 투고, 푸드코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 당시에 푸드코트는 공사중이라 더카페, 킴스클럽, 애슐리 투고만 오픈된 상태였답니다.
더 카페 부산대 NC백화점 지하1층점은 테이크아웃전용매장답게 오픈형 매장이네요.



더 카페 메뉴판

초기에 방문했을 때는 아메리카노 1,000원으로 인기를 많이 끌었는데, 세월이 많이 흐르다 보니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원 올랐네요.
 



달큼 향긋한 블루베리와 시원한 요거트의 만남, 블루베리 요거트 프레스치노입니다. 가격은 3,300원

 



블루베리에 우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넣고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음료~

 


실내공간이나 더울 때 시원함이 느껴지는 음료랍니다.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살펴봤습니다.



프라페(프라푸치노)를 만드는 기계가 따로 있어 얼음이 정말 잘 갈아졌네요.




답답함을 뻥 뚤어주는데는 프라페(프라푸치노)가 정답인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학교 안에 백화점은 좀 아니단 생각이 들더군요. 백화점 자체가 30대 이상을 쇼핑 메인타켓으로 보는데, 돈을 벌지 못한 대학생들이 여기 와서 쇼핑한다는 건 좀 무리란 생각이 드네요. (푸드코트, 음식점, 킴스마트 같은거라면 몰라도.....)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