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굿모닝! 스타벅스와 함께 브런치&티타임~ ♪ 스타벅스 갤러리아팰리스점

 

굿모닝! 스타벅스와 함께 브런치&티타임~ ♪ 스타벅스 갤러리아팰리스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요리하기도 귀찮고 간단한게 때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처음으로 스타벅스에서 브런치 먹고, 티타임을 즐기고 왔습니다.



스타벅스 갤러리아팰리스점은 갤러리아팰리스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잠실역에선 꽤 먼거리에 있기 때문에 주로 갤러리아팰리스나 주변아파트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브런치 식사를 즐기는 건 처음이네요~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하지만, 차 마시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ㅋ



타조핫티 얼그레이차 입니다. 톨 사이즈 가격은 3,300원
향이 참 독특해요^^ 화장품향이 나는 것 같고...



아, 겨울이였다면 온 몸이 녹아내릴 듯 하지만 초여름 같은 날씨에선 따뜻한 차는 무리였나요?
결국 카운터에서 얼음 좀 얻어 미지근해질때 마셨어요. 음! 이제 마실만 하군!!



주문과 동시에 포장된 제품을 알아서 오븐렌지에 데워 준 뉴에그&치즈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3,500원
특히 치즈가 안에서 녹아 참 인상 깊었다는..



샌드위치 안에는 오로지 치즈와 계란뿐... ㅎㅎ
샌드위치에 야채도 집어넣어 주시지 ㅡㅜ;;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구마케익입니다. 가격은 4,300원
아, 고구마의 달콤함과 생크림이 나를 케익 속으로 빠자게 하는구나 ㅎㅎ



마지막으로 얼음이 들은 컵 찰칵~!!!
역시 스타벅스는 서비스도 좋다니깐 얼음 달라니깐 알아서 주는군요..



무난하게 브런치와 티타임을 동시에 즐기고 왔네요. 그동안 제 카페&디저트 리뷰는 스타벅스에만 집중되는 것 같아서, 다음 기회엔 다른 커피전문점을 탐방해 봐야 겠어요. ㅋ

 

스타벅스 갤러리아팰리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3동 40번지 갤러리아팰리스 1층

전화번호 : 02-758-8118

영업시간 : 오전 7시 - 밤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