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졸업시즌에는 역시 고기뷔페가 최고!! 디노 프라임 미트바, 공룡고기 신천점

졸업식만 되면 다른 음식보다 고기가 더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고기뷔페집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혼자 방문했다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면서 퇴짜맞은 공룡고기 신천점을 지인과 함께 다시 방문했습니다. 건물 앞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몇대밖에 주차를 못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더 낫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가 무제한 리필~ 방문당시에는 1인당 15,000원이였으나 최근에 천원 올라 현재 16,000원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인을 위한 점심메뉴와 후식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물과 물수건 받습니다. 고깃집에 물수건은 필수겠죠 ㅋ


공룡고기 불판입니다. 일반 고기집 불판이랑 동일해요 ㅋ


주문과 동시에 쟁반 하나를 주시는데, 디노 프라임 미트바(고기바)에 가서 고기를 담아 오시면 됩니다.
한가득 담아 올수도 있지만, 웬만하면 본인 양에 맞게 적당히 담아 오시는게 좋아요.


뭐라고 불러야 할지 참 난감한데... 그냥 야채겉절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고기를 먹기 위한 세팅 완료~!!
밑반찬들은 주로 파무침, 양파짱아찌, 마카로니콘샐러드, 쌈장, 마늘, 후추소금, 쌈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쌈야채는 주로 상추와 깻잎입니다.



이곳이 바로 공룡고기가 자랑하는 디노 프라임 미트바입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시지, 떡갈비가 한 곳에 있으며 정육점처럼 고기가 다 떨어지면 즉석에서 바로 채워 넣기 때문에 다른 고기뷔페집과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보통 고기뷔페집은 냉동고기가 많은데, 여긴 냉장고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고기뷔페에서 고기 먹을 땐 돼지고기로 시작해 소고기로 끝내야 하는데, 이 날은 실수로 소고기를 먼저 먹었네요 ㅋ




불판 위에 소고기를 올려놓습니다.




드디어 소고기 첫 시식~


야채겉절이랑 같이 곁들어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상추쌈싸서 먹는게 더 맛있어요. 



양념갈비를 올려놓습니다.



양념갈비 먹을 땐 쌈무랑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쌈무가 없어서 깻잎에 싸 먹었어요.
 



마지막 고기 먹을 때 찍은 사진~ 삼겹살과 항정살을 불판 위에 올려봅니다.


고기뷔페의 스타는 역시 삼겹살 아니겠어요 ㅋ



수입산이긴 하지만 정말 꿀 맛 같은 삼겹살쌈입니다.. ㅋ



고기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 상에는 몇접시 안먹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열접시 이상은 먹었네요 ㅋ
비록 수입산이긴 하지만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맛이 끝내주게 좋긴 하더라구요. 역시 냉동고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ㅋ 졸업시즌엔 역시 고기뷔페가 최고!!!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