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강남역 맛집/신논현역 맛집 - 간바루야 ♪ 매콤한 국물이 생각나는 라멘집!



강남역 맛집/신논현역 맛집 - 간바루야 ♪ 매콤한 국물이 생각나는 라멘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요즘 같이 쌀쌀해진 날씨에는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기는 일본라멘집이 있다고 해서 하나 소개합니다.




강남역 거리에서 좀 더 깊은 곳에 위치한 강남역 맛집 간바루야 라멘
가게 외부는 전형적인 일본 식당 스타일이고,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숨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내부모습은 전체적으로 그린우드~ 밖의 오리지널색 우드와는 딴판인 분위기




바깥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요.




시원한 물 한 잔 받습니다.




강남역 맛집 간바루야 메뉴판입니다.
일본식 전통 라멘과 사케를 같이 겸비하고 있어서 안주류와 주류도 있답니다.




수저도구




김치, 단무지




매콤하면서도 얼큰한 라멘! "얼큰한 탄탄멘" 나왔습니다. 가격은 7,000원




10시간 동안 푹 고아낸 육수에 탄탄멘 소스를 넣어 매콤하고 얼큰한 라멘




숙주나물, 차슈, 파, 반숙 계란이 고명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위에서도 한번 찍어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해 보겠습니다.




쫄깃쫄깃하면서 탱탱한 면발~ 얼큰하면서고 매콤한 국물~
다른 라멘집의 탄탄멘을 맛본 기억은 없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어느정도 맞는 일본식 라멘인 것 같습니다.
다만, 양은 좀 아쉽네요. 메뉴에 있던 차슈덮밥과 같이 먹는 다면 포만감을 좀 느끼실 수 있을 듯..




반숙 계란은 면을 다 먹고 난 뒤, 마지막에~




얼큰한 탄탄멘을 먹으니 차가웠던 몸이 따뜻해 지는 듯~
양은 생각보다 좀 부족했지만 나름 괜찮네요. 추운 겨울에는 매콤하고 얼큰한 탄탄멘과 함께~


간바루야
※ 해당 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