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GS25 | GS더프레시

GS25 위대한 도넛 | 가격와 양은 위대, 맛은 평범! 아메리칸 정통 도넛!!

 

GS25 위대한 도넛 | 가격와 양은 위대, 맛은 평범! 아메리칸 정통 도넛!!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난번 소개한 위대한 버거에 이어 위대한 도넛을 소개합니다. 초기엔 GS슈퍼마켓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이지만, 인기가 있었는지 편의점까지 확대되어 편의점에서도 위대한 도넛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오늘의 편의점 제품 리뷰는 아메리칸 정통 도넛 "위대한 도넛"입니다. 가격은 1,990원
위대한 도넛은 GS슈퍼마켓에서 처음 나온 상품이지만, 제품 판매 범위가 GS25까지 확대되면서 자연스레 편의점용 상품을 별도로 출시하였습니다. GS슈퍼마켓용 위대한 도넛은 기다랗고 커다란 도넛 한 개가 들어있다는 점에서 편의점용 위대한 도넛이 오히려 먹기 더 편한 듯..



편의점용 위대한 도넛은 바바리안 크림이 들어 있는 "바바리안 필링 도넛"과 블랙라즈베리쨈이 들어 있는 "블랙라즈베리 필링 도넛" 이렇게 두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네모랗고 커다란 도넛 4개가 들어있습니다.



검은색 크림이 발라진 건 "바바리안 필링 도넛"이고, 하얀색 크림이 발라진 건 "블랙라즈베리 필링 도넛"입니다.



도넛을 접시 위에 올려놓습니다.



30초 정도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좀 더 맛있어진답니다. 도넛 빵이 푹신푹신하고 좋은데, 기름기가 좀 있어 먹다보면 조금 느끼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런면에서 달지 않은 크림이 들어간 바바리안 필링 도넛보다는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잼이 들어간 블랙블루베리 필링 도넛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던킨도너츠의 도넛보다는 확실히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제품이긴 하지만 1개당 500원꼴로 가격이 저렴해 가벼운 간식거리나 티타임의 디저트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