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 신선한 커피로 바꾸세요! 맥도날드 대전은행점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 신선한 커피로 바꾸세요! 맥도날드 대전은행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맥카페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맥도날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드립커피,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가 나왔습니다. 나온지는 좀 됐지만 이제서야 소개하네요.




대전 시내 번화가 중에 하나인 은행동 로데오거리 한 가운데 위치한 맥도날드 대전은행점
대전 여행 중이라 맥도날드 앞을 그냥 지나칠까 했는데, 맥카페보다 더 가격이 저렴한 드립커피가 나왔다고 해서 맥도날드 대전은행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입니다. 숏사이즈(8oz)는 1,500원 톨사이즈(12oz)는 1,800원
1oz당 30ml이므로 숏사이즈는 240ml, 톨사이즈는 360ml입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로 신선하게 내린 드립커피




커피전문점의 커피들은 원두를 증기와 고압으로 갈아 내린 에스프레소형식이 가장 많은데,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는 곱게 간 원두에 뜨거운 물을 내려 만든 브루드 커피(Brewed Coffee)타입입니다. 스타벅스의 오늘의 커피와 같은 계열이라고 볼 수 있죠.




에스프레스 추출 커피는 진한 맛이 강하지만, 브루드 타입의 커피는 상대적으로 맛이 부드럽니다.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커피전문점의 커피 용량은 상대적으로 디저트라고 하기엔 부담스러운 용량이였는데,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는 커피 용량도 적당하고 가격까지 저렴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