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스타벅스 봉지커피 "스타벅스 비아"와 함께 나른한 오후~ 스타벅스 세종로점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스타벅스 비아
9월 16일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봉지커피인 "스타벅스 비아"가 출시되었단 소식을 듣고 "스타벅스 비아"도 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마실겸 스타벅스 세종로점에 방문해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왔습니다.



종로번화가 한복판에 위치한 스타벅스 세종로점



매장 한쪽에선 스타벅스 상품들이 전시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스타벅스 비아 상품이 눈에 띄네요.

 



스타벅스 비아 출시기념으로 스타벅스 비아 관련 상품들도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비아 출시기념으로 스타벅스 비아 12개입 구입시 1봉 더 드리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스타벅스 비아 1봉만 있으면 다양한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몇가지 레시피를 소개하는군요.



일부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비아 커피의 맛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방문 당시에는 스타벅스 비아를 아직 접하지 않은 상태라 잘 맞추지 못했네요. 뭐, 맞추든 안맞추든 "5% 할인쿠폰"을 드린답니다.
"5% 할인쿠폰"은 할인카드와 중복은 불가능하지만, 스타벅스 음료군과 제품군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국내에선 여러종류의 스타벅스 비아 중에서 두가지 종류만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3개입 3,500원, 12개입 12,800원으로 일반 봉지커피에 비해 다소 비싼 편이지만, 스타벅스의 커피 맛과 향에 있어선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해외에선 50개입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 직접 수입했고, 유통기한도 존재합니다.



"콜롬비아"는 중간 정도의 무게감과 부드럽고 균형잡힌 건과류의 풍미를 가진 커피~
"이탈리안 로스트"는 다크 로스팅 된 커피로 중간정도의 무게감과 강하고 달콤하며 약간의 연기 향이 특징인 커피로 스타벅스 원두와 가장 가까운 맛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비아는 다음에 집에서 마셔보기로 하고, 오랜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3,600원 / 그란데 사이즈 4,100원 / 벤티사이즈 4,600원 (아이스는 스몰사이즈 없습니다.)
LGU+멤버쉽카드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서 톨 사이즈 가격으로 그란데 사이즈를 즐기고 왔습니다.



유럽풍의 커피를 미국 스타일로 접목시킨 커피로써,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와 더운물을 혼합하여 깔끔하고 강렬한 에스프레소를 가장 부드럽게 잘 느낄 수 있는 커피



나른한 오후에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곱니다~


스타벅스 세종로점은 유리창부근에 바(Bar)형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바깥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만
다른 건물들이 밀집되어 있어서 아래에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갤럭시탭으로 인터넷서핑을 즐기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시간동안 있었네요. ㅎㅎ;;



원하던 스타벅스 비아도 샀겠다. 다음엔 집에서 스타벅스커피의 깊고 풍부한 풍미를 즐겨봐야겠네요~



이제 집에서도 스타벅스커피를 즐기세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