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북

종로5가역 맛집 - 마시마니 종로점 ♪ 푸짐한 닭고기살과 커다란 전복이 들어간 전복 냉초계막국수!

 


종로5가역 맛집 - 마시마니 종로점 ♪ 푸짐한 닭고기살과 커다란 전복이 들어간 전복 냉초계막국수!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기존 음식에 전북을 얹어준다는 종로맛집 마시마니 종로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무덥고 해서 수 많은 전복을 얹은 메뉴들 중에서 "전복 냉초계막국수"로 당첨!




기존 음식에 전복을 얹어주는 음식점, 종로맛집 마시마니 종로점
"마시마니"를 검색해 보니 전복과 해산물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더라구요.




종로맛집 마시마니 종로점에서 인기있는 메뉴들이랍니다~




매장바깥쪽에 메뉴판이 있습니다만 매장 안에 들어가보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마시마니 홈페이지(http://www.macimani.com)를 참고하세요~




테이블세팅




시원한 물 한 잔~




기본 반찬 (배추김치, 연근조림, 과일샐러드, 열무김치, 소시지부침)
 
소시지부침와 과일샐러드가 참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전복 냉초계막국수" 나왔습니다. 가격은 9,000원 (냉초계막국수 6,000원 + 전복 1미 3,000원)
기존 음식에 전복 1미를 추가하는 형식 (예를 들어, 닭곰탕에 전복 한미만 얹으면 전복닭곰탕이 됨)




직접 끓인 닭육수에 시원한 동치미가 만나 살얼음 동동~
닭육수의 경우, 국내산 닭을 3시간동안 우려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닭의 영양소가 듬뿍~




전복이랍니다~ 한미당 3천원 받아요~




닭육수의 깊은 맛과 시원한 동치미가 만나니 새콤달콤하면서도 담백하네요.
닭고기살과 전복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육수는 닭육수의 특성상 기름기가 조금 있기 때문에 느끼함이 좀 있더라구요.




전복은 먹기편하게 미리 썰어놨네요.
참 싱싱하면서도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기존의 초계막국수와 달리 닭육수를 넣음으로서 새콤달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지만, 닭육수를 넣으니 기름기가 약간 있어 니글니글함이 조금 있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전복"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빼고 드셔도 상관없지만, 이왕 전복전문점에 방문했다면 최소한 전복 1미 정도는 맛봐야겠죠^^


마시마니 종로점
주소 :
전화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