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기타 패스트푸드

크라제버거 칠러버거&칠리치즈 감자튀김 | 수제버거 처음 맛보다! 크라제버거 잠실점



크라제버거 칠러버거&칠리치즈 감자튀김 | 수제버거 처음 맛보다! 크라제버거 잠실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며칠 전, 잠실학원 사거리쪽에 크라제버거 잠실점(크라제버거 46번째 매장)이 개점했습니다.
원래 이 곳은 샤브샤브매장이였으나 장사가 잘 안됐는지 하나의 매장을 두개로 나눠져 있네요.
또 하나의 매장은 스무디킹~ 스무디킹은 아직 공사중입니다.




크라제버거 46번째 매장으로 개설한 크라제버거 잠실점!




크라제버거는 테이크아웃만 주로 이용했는데 오랜만에 테이블에 앉으니 정말 색다르네요.
테이블에는 수저도구, 메뉴판, 케찹, 핫소스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물티슈, 휴지, 포크와 나이프




타바스코 핫소스,하인즈케챱,후추,소금

하인즈케챱은 감자튀김 찍어먹을때 쓰이는 거고,
타바스코 핫소스는 스파게티류도 있던데 거기에 뿌려 먹는 것 같군요.




우선 주문을 할려고 했는데 제가 예약한 일행과 같은 사람인 줄 알고, 주문이 너무 늦어졌습니다.
순간 화가나서 뭐라고 한마디 할려고 했다가.. 직원이 물을 갖다 주셨네요 ㅡㅡ




웰치스 포도입니다. 가격은 2,500원! 매장에서 식사를 하시면 음료값 받습니다.




역시 포도소다는 웰치스~




칠리치즈 감자튀김

감자튀김 위에 매콤한 텍사스 칠리와 치즈, 양파가 있습니다
칠리치즈소스 가운데서도 으깬고기가 ㅎㅎ 명품....




직접 먹어봤는데, 먹어볼 만 했으나 전 역시 오리지널 감자튀김이 낫다고 생각..
몇 조각은 케챱에 찍어 먹었습니다.




▲ 칠리버거 (7,500원/부가세 10% 별도가)

쇠고기 목등심과 신선한 치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수제피클, 매콤한 텍사스 칠리가 들어 있는 버거! 크라제 칠리버거입니다.




수제버거는 역시 큼직하군요~! 정말 맘에 들어용 >.<..




수제피클과 할라피뇨... (햄버거하면 절대로 없어서는 안될 것들)




버거 안의 내부를 보시겠습니다.
쇠고기 목등심,치즈,양상추,토마토,양파,수제피클,텍사스 칠리소스~




매콤한 맛이라 햄버거패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분 리필하는 모습을 보고 저는 콜라로 리필했습니다.
근데, 리필한단 말에 직원표정이 조금 어두웠던게 기억나는군요.. ㅡㅡ;;




매장이 깔끔해서 좋았지만, 직원의 응대부분에 있어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비싼가격이니만큼 어쩌다 한번 맛보는게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폐업)크라제버거 잠실점
※ 크라제버거 잠실점은 폐점되었습니다. 인근 크라제버거 잠실홈플러스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