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인천N경기N강원

인천터미널 맛집/구월동 맛집 - 5500원으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비엠팩토리



인천터미널 맛집/구월동 맛집 - 5500원으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비엠팩토리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함박스테이크를 5,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는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비엠팩토리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비엠팩토리는 구월 로데오 거리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터미널과도 그리 멀리 있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뉴코아아울렛 인천점과도 많이 가깝더군요.)




인천터미널 맛집 비엠팩토리는 함박스테이크, 수제버거, 파스타를 런치메뉴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런치메뉴 파는 시간대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 사이랍니다. (주말의 경우, 오후 3시까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1시까지..




이제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나이프, 포크~




소스통은 바구니 속에 들어가 있고, 작은 양동이는 계산서를 꼽을 때 사용한답니다.




바구니 안에는 휴지와 허니머스타드소스통, 케챱통, 샐러드소스통이 들어있습니다.





비엠팩토리 런치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수제버거, 파스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파스타류가 함박스테이크, 수제버거보다 1,000원 더 비싸네요.
음료는 코카콜라, 제로콜라, 스프라이트, 환타(오렌지/파인애플)로만 가능하며 리필가능합니다.





뒷면에는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2인 이상이랍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마치 수첩같은 느낌.. 음식사진과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음식메뉴를 고를 때 잘못 주문한 거에 대한 낭패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으로 별모양을 꾸며봤습니다. 테이블 위에 메뉴판을 저런식으로 놓더군요.




주문하는 방식이 독특한데, 서빙 하시는 분이 투명 아크릴 판에 쌓인 메뉴판과 싸인펜을 줍니다.
위의 메뉴판 수첩을 통해 본인이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싸인펜으로 체크하시고 서빙 하시는 분들 부르면 주문 끝~!! 런치메뉴는 아크릴 메뉴판에는 없더군요. 서빙하시는 분이 별도로 표기하시는..




비엠팩토리 런치세트인 "함박스테이크" 나왔습니다. 가격은 5,500원..




음료는 제로콜라로 선택! 언제든지 리필 가능!



5천원대의 런치메뉴라 그런지 알찬 구성이네요~





계란후라이를 얹은 함박스테이크




파슬리를 뿌린 밥

 




야채샐러드




야채피클





함박스테이크는 역시 계란후라이와 같이 먹어야 제 맛~!!

 

 



비엠팩토리 런치메뉴의 경우, 포만감을 즐기는 식사보단 허기를 달래며 즐기는 식사인 것 같습니다.
양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남성분들이 드시기에는 좀 부족한 면이 있는 것 같구요.
메뉴판 수첩을 보니깐 피자가 참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 기회에 한 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비엠팩토리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1동 1463-2
전화번호 : 032-431-2508
영업시간 : 오전 11시~새벽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