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삼전역 맛집 - 하루원 잠실점 ♪ 해산물과 고기를 동시에 맛보는 하루원 해물모둠샤브!

 


삼전역 맛집 - 하루원 잠실점 ♪ 해산물과 고기를 동시에 맛보는 하루원 해물모둠샤브!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3월 21일, 지인들과 함께 오랜만에 같이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삼일절에 다녀온 롯데백화점 잠실점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한우리 샤브샤브를 먹은 적이 있었는데 너무 비싸더군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1만원대 가격으로 샤브샤브, 칼국수, 죽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지인이 하두 추천을 많이 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ㅋ




시원한 물 한잔, 물수건




주문하자마자 샤브샤브 육수부터 등장합니다.
4인 테이블은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에 가스레인지가 2대 있어 양쪽 샤브샤브냄비 대령이 가능합니다.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최상급 등심+신선한 해물 한판+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샤브샤브 "하루원 모둠샤브"가 등장했습니다. 1인당 가격은 12,000원




샤브샤브 고기에 찍어먹을 양파무침과 칠리소스~




삼색 김치
배추,열무,오이가 들어 있는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삼색 김치
전에는 이름을 몰라 대충 "물김치"라고 지었답니다 ㅎㅎ 저한테 입맛이 참 잘 맞았는데, 리필까지..




야채샐러드
새콤달콤한 샐러드 드레싱 위에 땅콩가루를 뿌려놨다..
샐러드야채가 너무 잘게 썰어져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네요.




새우,홍합,가리비,쭈꾸미

샤브샤브 해물한판입니다.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이 재료들이 조만간 퐁당 들어가겠지만..




샤브샤브 야채
물만두와 어묵뿐만 아니라, 각종 야채들이 한 가득~
야채를 처음 넣을 때 한꺼번에 넣치 말고 일부 야채만 넣다가 나머지 다 넣으시면 됩니다. 깔끔한 야채에서 우려나오는  샤브샤브육수는 정말 개운했습니다. 야채들도 아삭아삭해지다가 흐물흐물~ 야채의 경우, 무한리필이 아니라는 점에 좀 아쉽네요.




샤브샤브 등심

뭐, 호주산이겠죠 ㅋㅋ




칼국수 사리
윽. 오랜만에 샤브샤브국물에 국수를 말아 먹는구나!!!!!!!!!




날계란

죽만들때 넣는 재료로,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네요.




매콤간장소스 양파무침의 정면모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사진빨이 잘 나왔네요 ㅋ
해물보다는 꼬기쪽이 조합에 맞답니다.




사진이 흔들렸지만... 칠리소스입니다. 해물과 같이 먹을 때 저 맛있는 것 같아요.
물론 고기도 같이 찍어먹어도 괜찮치만..




재료들을 넣고 팔팔 끓고 있는 샤브샤브~ 다들 말없이 열심히 먹었답니다.
샤브샤브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다음번 기회가 생긴다면 한 번 와봐야 겠어요.




접시에 담은 샤브샤브 칼국수, 쫄깃한 면발에 시원한 국물이 인상적이네요. 




배추김치

칼국수, 죽 먹을 때 필요한 반찬




칼국수를 다 먹은 다음에는 죽을 끓여주시네요.
아까 사진에 나왔던 계란, 야채, 밥을 넣습니다. 드디어 맛있는 야채죽 완성~!




접시에 덜은 채 찍어봤습니다. 음, 깔끔하고 시원한 샤브국물을 사용하니깐 정말 죽맛도 끝내줘요!!!!!!!




샤브샤브 풀코스가 마무리 되자, 다들 넉다운되었네요. 배가 빵빵하게 나오는 느낌..
역시 샤브샤브는 깔끔하고 푸짐하네요~점심시간대에 방문한다면 저렴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하루원 잠실점 (폐업)
※ 해당 매장은 폐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