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아웃백 런치 스테이크 스페셜! 아웃백 코엑스점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아웃백 런치 스테이크 스페셜! 아웃백 코엑스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역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얼마전에 "런치 스테이크 스페셜"이라는 코스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이번 스페셜 코스는 런치세트와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얼마 전 아웃백 삼성점이 코엑스 안으로 이전되면서 자연스레 지점이 바뀐 아웃백 코엑스점
아웃백 코엑스점 맞은편에는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과 커피빈이 자리 잡고 있다.



아웃백 하면 역시 부쉬맨브래드~
오늘은 라즈베리시럽과 함께 했습니다.



미네랄워터



레몬에이드



아웃백은 에이드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오늘은 무난하게 상큼한 레몬에이드를 선택~!



가든샐러드, 치킨핑거 2개
런치 스테이크 스폐셜의 경우, 스프 혹은 가든 샐러드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가든샐러드를 선택했어요.
가든샐러드로만으로 부족해 치킨핑거 2개를 추가하구요^^



치킨 텐더 샐러드를 따로 주문할 필요도 없이 가든샐러드와 치킨핑거만으로 즐길 수 있어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28,500원/런치 스테이크 스폐셜 26,900원)
아웃백 특선 스테이크 소스와 발사믹 갈릭이 함께 제공되는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를 맛보네요~ 역시나 윤기 좔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답게 스테이크 위에 "구운마늘"로 장식했어요.



볶음밥



통고구마



김치



오랜만에 맛보는 아웃백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다.
마늘과의 조화가 잘 맞아 떨어지는..



후식은 녹차와 커피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오늘은 커피로~



휴지, 물티슈가 들어 있는 컵...



오랜만에 DSLR카메라로 음식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그동안 여행, 전시회 위주로 사진을 찍은 DSLR카메라를 음식점에서 사진을 찍으니 색다르네요.
코엑스 전시회 관람을 마치고, 배가 출출할 때 들리면 정말 괜찮은 것 같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번지

전화번호 : 02-558-4491

영업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