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육쌈냉면 신천점 ♪ 숯불고기 한 접시와 냉면 한 그릇!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육쌈냉면 신천점 ♪ 숯불고기 한 접시와 냉면 한 그릇!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냉면 한 그릇 나오면 숯불갈비 한 접시 주는 독특한 냉면집! 육쌈냉면이 어느덧 4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제가 이 냉면을 알게 된 건 1년전 어느 분의 후기를 보고나서부터..
가격도 일반 음식점 냉면과 비슷한데, 그 가격대로 고기까지 덤으로 주니 참 놀라웠어요^^
한 번 간 이후로 다른 맛집들 탐방하다 보니 가보질 못했는데 때마침 신천역쪽에 볼 일이 생겨 방문하게 되었네요..




1년만에 다시 찾은 육쌈냉면 신천점
예전엔 지인과 함께 가서 먹었지만, 오늘은 저 혼자 갔다왔습니다.




육쌈냉면 메뉴판
전에는 곱배기란 메뉴가 없었는데, 성원에 힘입어 곱배기메뉴도 추가되었네요.
가격은 1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습니다.




냉면무절임

예전에 무채(?)라고 언급했는데, 정확한 표현은 냉면무절임 입니다.
냉면 주문할때 꼭 나오는 반찬




겨자소스,식초,설탕,다대기

냉면 먹을때 없어서는 안 될 감초들이죠^^
물냉면일때, 비빔냉면처럼 먹고 싶다면 다대기를 넣으시면 됩니다.




육쌈냉면 곱배기 (5,500원)
곱배기로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곱배기답게 양이 참 많아요!




내용물에는 냉면무절임, 오이, 계란, 냉면사리, 시원한 냉면육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좀 밍밍하다 싶으면, 겨자소스,식초,설탕,다대기가 테이블 옆에 있으니 본인의 입맛에 맞춰 넣으시면 되용.




숯불고기

고기의 두께는 앏지만, 양념이 잘 베어 있습니다.
냉면과 같이 먹기엔 알맞은 크기!




면발을 풀었더니 엄청난 양이 쏟아 나오는 군요^^ 곱배기의 위력!!
좀 밍밍한 것 같아서 매콤하게 먹을 겸 다대기를 좀 넣어봤습니다.




고기와 냉면이 하나로!
다대기를 듬뿍(?)넣어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차가운 냉면과 따뜻한 고기가 만나 색다른 조화를 이룬 것 같습니다.
일반 고기집에서는 고기 먹고 나서 냉면을 먹는게 보통이지만, 육쌈냉면은 냉면과 고기를 같이 먹으니, 달콤함과 시원함이 교차된 듯한 느낌!




육수는 셀프~!!
다대기를 좀 더 많이 넣다보니, 좀 매웠네요.




평일 오후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이 많치 않아 썰렁~~~


 

오랜만에 육쌈냉면을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시간대 때문에 그러는지 몰라도 예전에 비해 손님이 줄어 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다른 육쌈냉면 매장은 육쌈비빔밥,육쌈우동,육쌈칼국수도 나왔다고 하는데, 다른 육쌈냉면 매장을 방문한다면 한 번 맛보고 싶네요^^

육쌈냉면 신천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0-8

전화번호 : 02-414-4510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40분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