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롯데리아

2가지 맛 통새우를 한번에!! 롯데리아 레드&화이트 버거.. 롯데리아 월드스포츠점


롯데리아에서 새로운 버거가 하나 나왔다길래,
오랜만에 롯데리아 월드스포츠점을 방문했습니다.
이 지점은 지난번에 출시한 "불새버거" 촬영을 했던 장소이기도 하죠^^
맞은편에 있는 키자니아 오픈으로 인해, 그 시기에 맞춰 지점을 리뉴얼 했답니다.
지난번 방문때 보다는 매장이 깔끔해 진 건 물론이고 더 고급(?)스러워 졌네요.
마치 티지아이 매장을 보는 듯한 분위기



두가지 맛 통새우를 한번에!! 레드&화이트버거가 출시되었습니다.
버거이름이 소스이름을 근거로 지었다고 하네요.
4월 말까지 레드&화이트버거 세트/팩 주문시, 고구마치즈볼 하나를 무료로 준다고 하니
처음 시식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번 불새버거 광고와 달리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고네요.
불새버거 처럼 자주 광고하는 것 같진 않아보이고..



새로나온 버거다 보니 버거세트는 먼저 주시고,
사은품으로 나오는 고구마치즈볼때문에 번호판을 주셨네요.



번호판에도 신제품에 대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네요.



레드&화이트버거 세트 (5,400원)
사은품으로 받은 고구마치즈볼 덕분에 더 푸짐하게 보이네요^^
원래 감자튀김대신에 콘샐러드를 먹을려고 했는데..
콘샐러드가 떨어졌다고 해서 오랜만에 감자튀김을...



 이제 본격적으로 레드&화이트버거 세트에 대한 탐구를 시작해 볼까용?



롯데리아의 콜라는 펩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있으니 당연한 거지만..



맥도날드와 달리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해서 좋아용~♡



얼음알갱이가 큼직한게 맘에 듭니다.



고구마치즈볼 (1,600원)
사은품으로 받은 고구마치즈볼.. 단품가격은 무려 1,600원 ㄷㄷ;;
4월 말까지 레드&화이트버거 세트와 레드&화이트팩 구매시 무료로 증정하니 참고바랍니다.



고구마치즈볼 안을 잘라보니...



고구마가 함유되어 있긴 한데, 치즈가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고구마의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롯데리아 케첩이 등장한 이유는?
바로 감자튀김 때문 ㅋ



감자튀김
오랜만에 먹어보는 롯데리아의 감자튀김..
롯데리아에 버거세트주문하면 항상 콘샐러드로 교체하기 때문에 먹을 일이 없었지만,
오늘은 콘샐러드가 떨어진 덕분에 먹게 되네요.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감자튀김



고구마치즈볼과 같이 케첩에 찍어 먹습니다.



플라스틱 나이프
버거를 반으로 자를 때 정말 유용합니다.



레드&화이트버거 (단품:3,700원)
드디어 레드&화이트버거에 대한 탐구를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불새버거와는 어떤 면에서 다를까..



겉모양은 불갈비버거나 불새버거와 같습니다.
예전에 불새버거 겉포장에 어떤 문구가 적혀있는 걸 기억하시나요?
레드&화이트버거에도 문구가 있는데..



"타타르부터 드시는 것이 더욱 맛있습니다"
하얀색깔의 소스인 타타르소스부터 먼저 먹으라고 하네요.
타타르소스는 좀 느끼하고, 칠리소스는 매콤달콤하니깐..
느끼한 부분부터 먼저 먹으라는 뜻 같네요.
우리가 평소에 먹던 새우버거도 타타르소스가 들어 있으니
이쪽을 먼저 먹는데 당연할지도.. 



드디어 레드&화이트버거의 본모습을 공개합니다!!
불새버거 처럼 패티가 2개 있네요.



기존의 새우버거패티와 달리 새우알갱이가 살아 있는 왕새우패티입니다.



버거 속을 열어보니 정말 같은 새우패티에 소스만 다르네요..
왼쪽이 칠리소스, 오른쪽이 타타르소스



앞에 소개 되었던 플라스틱나이프로 반을 갈랐습니다.
레드와 화이트



새콤달콤한 칠리소스는 새우버거와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칠리소스 자체가 튀김음식과 잘 조화를 이룬다고 할까나 ㅎㅎ
그러고보니 기존 새우버거에는 칠리소스가 없었지요.



타타르소스는 휘시버거패티나 해산물패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기존 새우버거의 기본소스이기도 하죠.
상큼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레드&화이트버거가 전작인 불새버거를 뛰어넘을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기존 새우버거의 진화형태라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네요.
두 종류버거, 두 소스버거.. 다음에는 어떤 신메뉴를 선보일까 기대가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