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SK텔레콤 고객의 특권! T클럽위크와 생일쿠폰을 활용한 T.G.I.FRiDAY'S 명동점 (티지아이 명동점)


이번달 제 생일기간이고 해서 티지아이 명동점을 방문했습니다.
명동거리를 지날 때마다 한번쯤 보긴 했지만, 실제로 가보는건 처음이네요.



스테이크의 꽃! TGIF 꽃등심스테이크인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 생일쿠폰도 있겠다 싶어서 이걸 주문했는데,
스테이크가 다 떨어졌다네요 ㅠㅠ
그래서 할 수 없이 쓰리코스밀에 있는 런던브로일을 시켰습니다.



연장들을 찍자마자 바로 에이드가 나왔네요..



새콤달콤한 티지아이 "와인에이드"



와인에이드는 지난번 신촌점 방문 이후, 오랜만에 마셔보네요.
티지아이 와인에이드 Goo~~~~d!



쓰리코스밀 에피타이저 중에 하나인 "가든샐러드"



토마토, 양상추, 로메인에 치즈와 베이컨조각이 들어 있는 그야말로 그린샐러드



드레싱은 핫베이컨으로 선택했는데,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핫베이컨드레싱은 티지아이 밖에 없으니 참고바래용..



메인메뉴 "런던 브로일"
런던브로일은 제가 4년전 티지아이 잠실캐슬점에서 처음 맛 본 이후,
아주 오랜만이네요..



예전에는 사이드메뉴를 두가지 제공했었는데, 어느센가 부터 한가지 제공으로 바뀌었네요.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더 먹음직스럽네요.



보르도소스를 겉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다른 스테이크와 달리 소스범벅인게 특징!



뒤늦게 받은 피클..
피클을 미리 주실 줄 알았는데, 직원을 불러야 주는군요.



굽기는 미디엄웰던으로..
스테이크 고기 일부가 질긴 것 같아서 먹기 편하게 
네모난 조각으로 잘랐습니다.



사이드메뉴 "통고구마"
통고구마에 버터가 있어야 하는데 벌써 녹았다고..ㅡㅡ;;
할 수 없이 김치랑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통고구마 먹을때 꼭 필요한 김치!!



와인에이드를 다 마신 후에 마운틴듀로 리필~



디저트로 나온 "브라우니 옵세션"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중에 하나!
티지아이 쓰리코스밀 시킬때 디저트는 항상 이걸 시킨답니다.



촉촉한 브라우니 케이크에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이고,
카라멜시럽과 초코시럽으로 데코레이션을 한 디저트..
시원함과 따뜻함을 교차하는 맛이라 환상적이예요..



제가 방문한 날이 티클럽위크데이인지라,
SK텔레콤 30% 할인을 받고, 이번달 생일인지라 1만원 할인권 생일쿠폰도 같이 쓰다보니..
2만9천원 식사가 할인콤보를 활용해 부가세포함 1만 2천원대에 먹을수 있었습니다.
거기다 앤디카드의 20% 포인트적립까지 합친다면..
식사금액이 1만원도 안된다는 사실 ㅋㅋ



생일쿠폰과 티클럽위크데이 콤보를 이용한 할인은 역시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