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커피 체인점

달콤한 허니버터브레드와 시원한 요거트아이스크림의 만남! 탐앤탐스 가락점

오랜만에 스벅,커피빈이 아닌 다른커피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이웃분들중에 어느 분의 포스팅 글을 보고,
한번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가게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허니버터브레드"라는 베이커리를 꼭 한번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한번도 가보지 않은 탐앤탐스 가락점을 방문했습니다.



탐앤탐스 가락점은 경찰병원 맞은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 1층의 천장이 워낙 높군요..
매장 외부전경도 이때문에 제대로 찍기 힘들더라구요..



허니버터브레드 만드는 시간이 좀 긴 관계로,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진동벨에도 탐앤탐스 로고가 ㅋ



몇분 후, 허니버터브레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뜬금없이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받았는데,
가락점만 허니버터브레드 주문시 서비스로 나옵니다.
(특정지점만의 특별한 서비스 좋아용~♥)



허니버터브레드와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한 나의 연장들..



요거트 아이스크림
허니버터브레드 주문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준다네용..
기대하지 않았던 서비스를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허니버터브레드에 한번 찍어먹어 보고 싶당 >.<



허니버터브레드 (5,500원)
탐앤탐스의 대표 베이커리 "허니버터브레드"가 드디어 모습을 들어내는군요.
달콤한 카라멜 시럽과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는 생크림에
바삭바삭한 브레드를 발라먹으면 음~~~~ 굿!



생크림 위에는 카라멜시럽과 시나몬가루를 뿌렸답니다.



바삭바삭 구워진 나의 사랑스런 사각 브레드~
겉은 바삭바삭해도 속은 말랑말랑~



생크림에 찍어서 한입에 쏙!
아, 바삭바삭함, 말랑말랑함, 달콤함이 더해져 사르르르 녹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3,300원)
따뜻한 커피를 마셔야 하나,
목이 너무 마른지라 시원한 걸로. ㅋ



허니버터브레드는 중독성이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네요..
브레드 종류가 더 있던데,
다음번에는 다른종류의 브레드와 프레즐이라는 베이커리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