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스테이크빌리 잠실신천점 ♪ 공주방 분위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스테이크빌리 잠실신천점 ♪ 공주방 분위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면서 사랑을 고백한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에 걸맞은 음식점을 하나 소개할 건데요. 분위기 자체가 여성분들에게 맞추어져 있어서 여친과 같이 간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 또한 패밀리레스토랑보다 저렴해 주머니 사정도 가볍답니다.




스테이크빌리 잠실신천점은 신천역 4번출구에서 쭉 가시다가 맥도날드 신천점과 아디다스 사잇길로 쭉 걸어가다 보면 보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연장들도 공주님 분위기에 맞춰서~~




머그잔도 화사하게~ 모든 그릇들이 공주님 분위기에 맞춰져 있습니다.




사이다 (식사와 같이 주문시 1,000원/단독주문시 4,000원)

탄산음료잔도 역시 고급스럽네요. 보통은 플라스틱컵에 제공해 주는데, 유리잔에...
식사와 같이 주문을 하면 음료수를 싸게 받을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주문할때, 사이다 가격은 4천원..




후추가루와 파슬리가루가 뿌려진 스프가 먼저 나오네요.




등심스테이크 (160g 11,800원)
쇠고기 등심부위 생고기를 신선한 야채,과일과 함께 3일간 숙성시켜 오븐에 익혔다.
드디어 등심스테이크가 나왔네용.. 양 많은 걸 할려다가 맛만 볼려고 저렴한 걸로~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에 비하면 접시에 있는 사이드메뉴는 초라하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하지요^^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스테이크 고기...




파스타 종류중에 하나인 "지티"를 마요네즈에 버무렸네요.




사이드메뉴에 있는 피클..




새콤달콤한 드레싱으로 버무린 야채샐러드




돈가스에 밥이 제공되는건 봤지만, 스테이크를 주문해도 밥이 제공되는군요^^




김치맛은 썩 좋치 않았습니다.




미디움으로 구웠더니 붉은고기가 눈에 보이는군요..




스테이크 고기 한조각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




만원대 가격이지만, 맛은 괜찮았다.




모닝빵, 딸기쨈
스테이크를 다 먹은후, 모닝빵과 딸기쨈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스테이크 하나 주문했을 뿐인데, 부가서비스가 정말 푸짐하네요^^




쨈그릇이 접시 한가운데 차지하고 있네요^^;;




적당히 담겨져 있는 딸기쨈..




모닝빵을 딸기쨈에 발라 먹는 중.
아~~ 달콤햇...




직원을 부르는 버튼이 있네요.
손님이 많을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는데, 이쪽방은 아무래도
예약제로 운영한다는 공주방인것 같아요.





창가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는데, 일부분만 찍어봤습니다.




애인과 같이 온다면 오붓한 식사가 될텐데 ㅋ
참 아쉽네요..




메인메뉴 하나 시켰을 뿐인데, 부가서비스가 푸짐한 곳은 처음이네요.
보통 다른음식점은 뭔가 하나 빠진듯한 느낌인데.. ㅋ
스프, 샐러드는 기본이고, 밥과 모닝빵까지... 정말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공주님 방에 온 듯한 분위기라,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테마가 가득하네요.
음식맛과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라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테이크빌리 잠실신천점 (폐업)
※ 해당매장은 폐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