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롯데리아

롯데리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 리뉴얼 |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특별기획! 롯데리아 신천점

 

롯데리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 리뉴얼 |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특별기획! 롯데리아 신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난 7월 29일, 롯데리아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단종되서 아쉬운 버거 10종(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을 선정해서 투표를 진행하였는데, 라이스버거는 예선에서 1등을 했지만, 최종예선에서는 안타깝게도 2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오징어버거 출시이후로는 맛보지 못하고 끝나나 싶었는데, 마침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출시 20주년을 맞이할겸 레전드버거 2위한 기념으로 수능일인 11월 14일 출시하네요~

 

 

 

야채라이스 불고거버거 맛보러 방문한 롯데리아 신천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롯데리아앱 스마트쿠폰을 통해 콤보 업그레이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콤보나옵니다.

 

 

 

 

 

롯데리아의 콜라입니다. 콜라 리필은 1회만 가능.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포장지입니다. 오징어버거 포장지와 같네요.

 

 

 

버거포장지를 벗기면 짠~~~!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등장이요.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단품은 4,200원(355kcal, 147g)이며, 콤보는 5,200원(483kcal)입니다.

콤보에 100원만 추가하면 치즈스틱 1조각과 치킨너겟 3조각이 포함된 레전드리스트 세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번스는 쌀과 찹쌀을 섞어 만든 야채볶음밥 번스를 사용합니다. 

 

 

 

 

안에는 마요네즈, 양파슬라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쇠고기패티와 양상추, 그 밑에는 불고기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양상추는 푸짐하게 주네요.

 

 

 

 

야채볶음밥번스 - 마요네즈 - 양파슬라이스 - 쇠고기패티 - 양상추 - 불고기소스 - 야채볶음밥번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은 기존의 불고기버거에 번스만 야채볶음밥번스로 바뀌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에 있어선 이전과 큰 차이는 없는데 호불호가 갈렸던 피클이 빠졌다는 점이 특징.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리뉴얼 이전 당시에 피클 들어가는거 좋아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피클 싫어하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아 빼고 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피클을 빼니 맛을 해치지 않는 수준이라 만족합니다.

양은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영수증 밑에 라이스버거 설문조사가 진행중입니다.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이며, 11월 20일날 당첨자 발표가 되니 한번쯤 참여해보세요.

 

 

 

 

현재 판매중인 베이컨토핑과 치즈토핑을 추가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군요.

라이스버거 가격을 보거나 한입 먹어본 분들은 십중팔구 "봉구스밥버거 먹는게 더 낫겠네"라던가 "국밥먹는게 낫겠네"라는 분들도 간혹 보이시더라구요. 한정판매이니만큼 시간나시면 롯데리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 한번 맛보고 가세용~

 

 

롯데리아 신천점 (24시간)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4

전화번호 :  02-413-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