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맘스터치

맘스터치 대표메뉴 싸이버거 | 맘스터치 잠실새내역점 GRAND OPEN!

 

맘스터치 대표메뉴 싸이버거 | 맘스터치 잠실새내역점 GRAND OPEN!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맘스터치 관련 리뷰를 단 한번도 하지 못했는데, 마침내 기회가 찾아왔네요. 제가 처음 맘스터치를 먹어본 것은 2011년 1월 26일, KTX 역사 내에 위치했던 맘스터치 광명역점(지금은 폐점)에서 휠렛버거를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 뒤로는 무관심하다가 2017년 8월 22일, 당시 신메뉴로 출시됐던 딥치즈버거를 먹은 이후로는 리뷰를 안했을 뿐이지 가끔씩 맘스터치 갈 일이 있으면 햄버거는 꼭 먹는답니다. 송파구에는 맘스터치 매장이 그동안 외진 곳에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기 쉽지 않았는데, 여름쯤에 문정역 근처에 오픈하고, 이번 가을에 번화가인 잠실새내역에도 오픈함으로써 맘스터치 접근이 좀 쉬워졌네요. 앞으로는 시간나는대로 맘스터치 메뉴들 하나 둘씩 리뷰할 생각입니다.

 

 

 

 

2019년 10월 22일, 잠실새내역 번화가에도 드디어 맘스터치가 상륙했습니다.

맘스터치 잠실새내역점 오픈을 알게 된건 우연히 잠실새내역 번화가에서 버스 탈려고 가던 도중에 발견했답니다. 그때가 오픈 당일 저녁이였다는 사실.... 이로써 잠실새내역 번화가에 맥도날드, 롯데리아만 있던 시절에 벗어나, 서브웨이샌드위치, 모스버거익스프레스, 버거킹에 이어 이번에 맘스터치까지... KFC만 빼곤 거의 다 있어서 패스트푸드점 골라서 가는 재미가 생겼네요.

 

 

 

강남역 같은 번화가나 임대료가 좀 나가는 매장은 2층에 매장을 오픈하는데, 잠실새내역도 2층 매장에 오픈하네요.

1층 매장이였으면 눈에 확 띄었을텐데 2층 매장이라 첨에 모르고 지나갈 뻔했다는 ㄷㄷ;;

 

 

 

 

매장 내부는 대략 이렇습니다.. 매장 규모는 큰 편은 아닌지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대가 되면 테이블이 꽉 찰 정도가 된답니다.

창가쪽은 혼밥고객들을 위한 바(bar)형식의 테이블이 갖춰져 있습니다.

 

 

 

 

요즘 맘스터치 매장들은 이렇게 키오스크기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잠실새내역 키오스크는 찍지못해서, 강남역점 키오스크로 대체)

아쉽게도 맘스터치 키오스크 결제는 100% 카드만 가능해서 현금결제나 모바일쿠폰, 모바일상품권은 카운터에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바(Bar) 테이블에는 이렇게 무선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어서 무선충전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어떤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몇번 먹어봤지만 리뷰를 하지 못했던 맘스터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싸이버거 가격은 단품 3,400원(506kcal, 200g)이며, 세트는 5,600원(956kcal, 600g)입니다.

 

 

 

맘스터치 콜라입니다.

 

 

 

안을 열어보니 큼직한 얼음이 들어있습니다.

아쉽게도 맘스터치 잠실새내역점은 리필이 불가능 ㅠㅠ

 

 

 

맘스터치 대표 사이드메뉴인 케이준양념감자입니다.

 

 

 

 

케이준양념감자는 일반 감자튀김에 케이준양념이 들어간 것인데, 케찹 없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맘스터치의 대표메뉴 싸이버거 개봉해 볼까요? 두근두근....

 

 

 

싸이버거의 개봉이 두근거린 이유는 통다리살 패티가 복불복이기 때문...

 

 

 

 

포장지를 벗기자 안도의 한숨이... 통다리살패티가 이상하게 나오지 않았을까 걱정했거든요 ㅋ

 

 

 

한 손으로 버거 잡았을때도 상당히 두툼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싸이버거의 이름 유래는 닭의 Thigh(넓적다리)살을 했다고 해서 지은 이름이라고 해요. 싸이버거 계열만 외국산 통다리살패티(닭넓적다리살)를 사용하고, 다른 맘스터치 버거들은 닭가슴살 패티를 사용한답니다.

 

 

 

 

안을 열어보니 양상추도 꽤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요.

 

 

 

맘스터치의 모든 버거는 참깨빵을 사용합니다.

 

 

 

 

싸이버거를 반으로 갈라보니 푸짐함에 감동

참깨빵 - 전용 마요네즈소스 - 피클 - 양파슬라이스 - 통다리살패티 - 참깨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달한 소스와 푸짐하고 약간 매콤했던 통다리살 패티, 풍성한 야채가 있어 왜 싸이버거가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여담으로 비슷한 가격대의 리뉴얼된 맥도날드 맥치킨보다는 백배 낫네요.

 

 

맘스터치 잠실새내역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4-2 신원빌딩 2층

전화번호 : 02-424-2554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