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 머그 |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 2만개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참여 후기!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 머그 |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 2만개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 참여 후기!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0주년을 맞이해 2만개의 유리머그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거의 1주일에 걸쳐서 사이렌 글라스 머그 구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 앞, 스타벅스 인천계양점, 스타벅스 더 종로점에 다녀왔던 후기를 남깁니다.

 

 

 

2019년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으로 2만개 유리머그잔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중 1만 4천개는 기업전용 온라인 이벤트이며, 나머지 6천개는 SNS 친환경 콘텐츠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에 드리는 오프라인 이벤트입니다. 제가 이 이벤트를 알았을때는 17일 대구시티센터점 이벤트부터였습니다.. ㅠㅠ

1일 1천개, 1인 1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증정품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업전용 사이렌 글라스 머그입니다. 용량은 473ml이며 가격은 9,000원

기업전용이라 일반인은 구입 불가능하며, 사업가 지인을 통해 받거나 아니면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를 통해서만 받을 수 밖에 없답니다..

 

 

 

 

첫번째 방문은 2019년 10월 18일, 부천에 위치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앞

마침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앞에서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행사가 진행중이였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입구에 스타벅스 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보니 이벤트 내용 아시고 오신 인천/부천 주민분들과 외지에서 오신 분들 정말 많으셨습니다.

위치가 위치인 만큼 이벤트 시간일로부터 16분 전에 도착했는데도 널널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구독신청인증만 하면 파트너분이 손등에 도장찍어주면 이벤트 참여 완료.

 

 

 

 

글라스 머그잔을 나눠주는 파트너분에게 확인만 받으면 됩니당...

몰랐는데, 텀블러를 갖고오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행사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었더라구요. 텀블러를 챙기지 못한터라 아메리카노는 못마셨지만, 어떤 분은 나눠준 글라스 머그잔 화장실에서 씻어서 담아 마셨다는 소문이.....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첫번째 사이렌 글라스 머그잔 받았어요 ㅎㅎ

 

 

 

두번째 방문은 2019년 10월 22일, 스타벅스 인천계양점 앞 증정부스.

첫번째 방문인 부천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이벤트 일환으로 진행한 행사라 오후 5시부터 이벤트 진행한데 반해 스타벅스 매장 증정이벤트는 오전 11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도 스타벅스 코리아 구독신청인증만 하면 파트너분이 손등에 도장찍어주면 이벤트 참여 완료.

 

 

 

 

 

제가 10시 30분쯤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줄은 엄청나게 길었어요. 대략적으로 3~400명 온듯한...

시간대가 시간대인 만큼 스타벅스 인천계양점 건물에 위치한 병원환자분들이랑 애엄마들이 정말 많이 오셨더라구요.

참고로 1인 1개라 어린이 뿐만 아니라 갓난아이도 포함됩니다. 그래서 아이를 데리고 온 애엄마들이 많았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두번째 사이렌 글라스 머그잔 받기 성공.

 

 

 

 

세번째 방문이자 마지막날은 2019년 10월 24일 스타벅스 더 종로점 행사부스 앞.

행사 시간은 오전 11시인데도 불구하고 2~3시간 전부터 줄서신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저는 참고로 오전 10시에 도착했어요. 5개월 전에는 텀블러 증정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벤트 정각에 도착하자마자 행사 종료된 아픈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좀 일찍나왔어요.

 

 

 

이벤트 부스에는 1000개의 사이렌 글라스 머그가 한눈에~

 

 

 

 

이번에도 스타벅스 코리아 구독신청인증만 하면 파트너분이 손등에 도장찍어주면 이벤트 참여 완료.

솔직히 이번 이벤트는 좀 쉬웠다.

 

 

 

 

사진 찍은 시간은 오전 10시 5분. 이후로 줄이 몇개 더 만들어졌습니다. 그와중에 줄 서다가 쓰러지신 분도 계셨구요. 다행히 파트너분과 진행요원분들이 신속 대응해 주셨습니다.

더 종로점 행사는 다른 행사와 달리 선착순 1000명이 이벤트 시작시간(오전 11시) 10분전인 오전 10시 50분에 마감되었어요.

다른 지점은 이벤트 시작해도 널널한 것에 비하면 역시 서울

 

 

 

 

마지막 사이렌 글라스 머그 받기 성공~

 

 

 

이제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 머그 개봉해볼까요?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 머그는 아이스전용 머그잔으로 용량은 그란데(GRANDE, 473ml) 사이즈.

컵 제조 제조사는 프랑스 ARC사입니다.

 

 

 

상자 안을 열어보면 글라스 머그잔이 보입니다.

안에는 스티커가 있는데, 기업용 글라스 머그 구입시에는 없으며, 오로지 이벤트용 머그에만 들어있습니다.

 

 

 

 

환경재단 스티커와 같이 들어있는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 머그.

 

 

 

 

 

환경재단 마이 텀블러 캠페인 스티커입니다.

매년 10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텀블러로 음료를 마시면 주는 스티커입니다.

인기가 많은지 금방 소진되긴 하더라구요.

 

 

 

중앙에는 사이렌 로고가 선명하게~

 

 

 

위에서 바라본 사이렌 글라스 머그.

그동안 스타벅스 글라스 머그 중에서 머그가 정말 두툼하고 조금 무겁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니 머그재질만 다를 뿐, 스타벅스 오픈때 주는 기부머그 디자인과 같네요.

 

 

 

 

머그 밑에도 용량이 표기되어 있어서 용량을 알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거의 1주일에 걸쳐 사이렌 글라스 머그 3개 받았습니다.

환경재단 마이텀블러캠페인 스티커는 제각각이네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이 컵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