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인스타그램 시작했습니다. @datafilee

 

인스타그램 시작했습니다. @datafilee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남들도 다 한다는 인스타그램에 다소 늦게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개설은 2016년 봄에 개설해서 한번 주소를 소개한 적이 있지만, 관리소홀로 인해 잊혀지다가 제작년에 비정상적인 로그인시도가 있었다면서 보안코드 이메일받을려고 했는데, 제가 가입당시 아이디를 @tistory.com으로 하는 바람에 보안메일이 계속 오지 않아서 그동안은 인스타그램 할 수 없었습니다. 다음 메일은 보안코드 이메일 잘 안받아진다는 사실 그때 알게되었네요.. ㅠㅠ. 다행히 2019년 1월 18일날 보안코드 이메일이 날라온 덕분에 계정정지를 풀고 다시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제 처음 인스타그램 글 하나 올렸는데, 반응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블로그에 올리지 못했던 짤막한 사진들은 앞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datafile이란 아이디로 가입할려고 했는데, 유명한 아이디로 이미 누가 선점해 버려서 ㅠㅠ

할수 없이 알파벳 e를 하나 더 붙였습니다. 로고이미지와도 같아서 상관없으려나.. ㅎㅎ

 

인스타그램를 하고 계신분은 @datafilee로 팔로우 부탁드려요..
팔로우 하신 분들은 제가 확인하는 대로 팔로잉 해 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datafilee/